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3호봉 인천꿀벅지 09/14 00:45 답글 신고
    CTS모델도 기어비가 상당히 깁니다 그래서 초반가속력에서 불리하죠 기어비를 좀더 짧게 맞추고 토크를 플랫하게 세팅해놨으면 좀더 이상적인 드라이빙을 보여주지 않았을까 합니다 일단 전체적으로 하이드라미션이 기어비를 길게 세팅하는 것같네요
    그런데 K7 정말 200까지 스트레스없이 가주는데 200이후로 정말 거북이 가듯이 가네요
  • 레벨 중장 우유맛딸기 09/14 01:16 답글 신고
    근데... 스포츠카 아닌 세단형 승용차에 경쾌한 주행감이 필요할까요?
    오히려... 가벼운 느낌으로 거부감이 들진 않을지...

    저런차는 그냥 중후하게 타고다니는게 좋은 것 같아요.
  • 레벨 원수 XLR8 09/14 01:29 답글 신고
    미제차가 원래 좀 그렇습니다 ㅋㅋ 카마로 같은 스포츠카도 종감속 기어 까보면 3.5 넘어가는게 잘 없어요 ㅋㅋㅋ
  • 레벨 중위 2 hmh013 09/14 05:11 답글 신고
  • 레벨 중장 다이나믹럭셔리 09/14 08:30 답글 신고
    안타까운것은 6900rpm 에서 최대 출력이 나오는 고회전형 엔진을

    기어비를 늘여놔서..

    제 능력을 뽑아내지 못하는것 같네요..

    기어비를 좀 타이트하게했다면.. 충분히 잘나갔을텐데.
  • 레벨 중위 3 스캔시작 09/14 08:43 답글 신고
    와~~ 변속충격도 없고... dsg처럼 변속 타이밍도 빠르네여... ^^
  • 레벨 중장 유니언퍼시픽 09/14 09:05 답글 신고
    답 나온듯
  • 레벨 원사 3 noWave 09/14 09:54 답글 신고
    참 재미있는 사실은 MD의 롱기어비는 괜찮다고 찬양하면서, 알페온은 엄청 깐다는거.
  • 레벨 원사 3 Cnfusi98 09/14 11:12 답글 신고
    k7은 초중반은 나름 괜찮은데 고속구간이 배기량대비 조금 더딥니다.
    특히,180구간은 운전자가 일부로 안밟은 느낌으로 굼뜨는데
    황간엔, 기어비때문이라고 하더군요..
  • 레벨 상사 1 VICIOUS 09/16 06:15 답글 신고
    ㅋㅋㅋ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