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중고차 개인거래하려는데 지금 차주분이 2.0 350마력 튜닝된차를 사셔서 타시다가 순정으로 돌리고 엔진오버홀 작업을 하셨다고 하는데 그럼 구매하기에 괜찮을까요?
350마력 튜닝하셨던 이전 차주가 차를 험하게 몰아서
엔진오버홀 작업을 했다하여도 다른쪽에서 문제가 있지않을까
걱정이 되서요
혹시 이쪽으로 아시는분 계시면 도움 요청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중고차 개인거래하려는데 지금 차주분이 2.0 350마력 튜닝된차를 사셔서 타시다가 순정으로 돌리고 엔진오버홀 작업을 하셨다고 하는데 그럼 구매하기에 괜찮을까요?
350마력 튜닝하셨던 이전 차주가 차를 험하게 몰아서
엔진오버홀 작업을 했다하여도 다른쪽에서 문제가 있지않을까
걱정이 되서요
혹시 이쪽으로 아시는분 계시면 도움 요청드립니다 ^^
젠쿱 한번 타볼까 해서 알아보고 있는데
주의할점 몇가지 있드라고요
1.2.0 터보 피할것:10만km이후 수리필요
2.구쿱(08년~11년)자동 피할것:
5단 자동 아이신 미션임,연비,출력 안좋음
3.맵핑,튜닝 차량 피하고,돼 있다면
정확히 파악할 것: 고급유 맵핑 차량 등
일반유 넣고 과급기 작동시 엔진사망
bkmania.com 가입하셔서 공부 많이하세요
(특히 구쿱 오토 다 피하고, 2.0 오토 다 피하면 신삼수 하나만 바라보겠다는건데 이게 제일 희귀해서 아직 2천만원 넘는 차들 허다합니다 ㅋㅋ 여기서 튜닝 거르면 남는 차가 있나.. 진심 최소 2천만원입니다. 오토를 포함하던가 해야..)
이제 젠쿱도 이 정도 가격이면 경험만 하고 치울만한 최저가 매물을 상태 구려도 그냥 타보고 폐차하거나 마찬가지로 경험상 잠깐 타보고 싶은 사람에게 헐값에 토스하면 됩니다. 구쿱 3.8 오토도 그 시세에 사와서 잠깐 타보기엔 나름 괜찮아요. ZF 미션 뻗으면 부품 각개 때리고 그냥 폐차장 보내버리면 그만일 정도로 싸죠
프론트케이스 누유 잡은거 빼고는
터보포함 엔진쪽에 정비로 손댄곳은 없네요
오버홀 하는 과정 보면 왠만큼 해서는 신차 컨디션 돌리기 쉽지 않은듯 해요*_*
헤드 신품 교체면 모를까.
출력에 목말라 잠깐 타는거면 괜찮을듯 하구요
차값싼거들고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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