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받은지 일주일
우연히 보게된 저의 니발이 루프. 급 이상하게 보이더라구요. 일명 루프가 울었어요.ㅜㅜ
서비스센터 방뭇 수리는 답이 아니라는 통보.
서비스팀장께서 보시고 왈 '조금 울었네 `
어이가 없게 얘기하시네요. 그래서 차 바꾸어달라고 했는데 바로 교체기준이 안된다는 답변
성의도 없고 불성실한 태도.
그 분은 수리하면 된다 안될게 없다. ㅋㅋ
수리과정은 다 뜯고하는건데 그게 답변인지
그리고 일단 귀가하였는데 엔진오일 쿠폰 3장준다고 하네요ㅋ 어이상실입니다. 그리고 연락없네요.
순식간에 공론화시킬 수 있습니다.
루프쪽 수리하려면 철판도 자르고 도색도 하고 수십가지 부품들을 뜯었다가 다시 조립해야할텐데 새차에 그런 짓을 하는게 말이 되는지...
쥐꼬리만한 스크래치를 가지고 차량교환을 요구하는 것은 이해가 안 되지만 루프가 울어버린거면 당연히 교환을 받아야죠
거기에 차고가 높은 카니발의 경우 루프 쪽은 인수할 때 확인하기가 어려운 부분이구요..
순식간에 공론화시킬 수 있습니다.
루프쪽 수리하려면 철판도 자르고 도색도 하고 수십가지 부품들을 뜯었다가 다시 조립해야할텐데 새차에 그런 짓을 하는게 말이 되는지...
쥐꼬리만한 스크래치를 가지고 차량교환을 요구하는 것은 이해가 안 되지만 루프가 울어버린거면 당연히 교환을 받아야죠
거기에 차고가 높은 카니발의 경우 루프 쪽은 인수할 때 확인하기가 어려운 부분이구요..
천장내장제... 헤드라이너인가??
찌그러져 있어서 서비스센터 들어갔는데...
직원하는말이... 불편하시겠지만 그냥 타세요...ㅡㅡ;;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