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출시된지, 그리고 출고한지 1년도 되지 않았고
항구에 방치 되거나, 운행을 하지 않거나, 침수되지 않은
현재 20,000km 주행중인 카니발 4 세대 입니다.
이 상태가 정상이라고 볼 수 있을까 싶어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카니발 3세대, 쏘렌토, 싼타페 등 10년 된 차량도 이차량 같지는 않더러구요.
최근 출시된 쏘렌토, 싼타페는 이렇지 않더라구요.
연료누유, 밸런스캡 누유에 이어 많은 녹이 하부부품에서 진행되고 있네요.
부품에 문제가 있다면 납품 받는 업체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고. 개선을 해야 할텐데요....
이 차량만 그런게 아니고 확인되는 차량 마다 같은 증상입니다.
KA4 카니발 4세대를 소유하고 계시다면 한번 확인해 보세요.
하다 못해 너클에 방청이랍시고 칠해진 검은색 부분도 녹이 조금씩 있는 것이 확인 됩니다.
3개월 된 차량도 녹이...
이거 단체로 항의라도 해서 조치 받아야 할 사안이라고 생각 됩니다.
열명이 컴플레인 해봐야 묻힐 것 같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두서 없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투브 링크는 삭제 합니다.
알바들이라서그런가? ㅎㅎ
어김없이 글쓴이,유튜버 까기 들어갔죠잉
구아방 때부터 눈팅만 하던 유령회원인데 글을 안쓰더라도 회원 가입은 해놓을 걸 그랬네요...
기존 가입자만 결함이나 불만 글을 올릴 수 있다는 말이세요?ㅎㅎㅎ
저 이분이 올린 글 네이버 카니발 동호회에서 봤습니다.
어려움이 있어 도움 청하러 보배에 첫 글 올리시는 분이 많을 텐데,
쓸데 없는 소리로 보배 이미지 실추시키는 일은 자제해 주세요.
회원님이 입을 닫으시면 모두가 해피해지는 겁니다.
근데
회원님 현기 차 관계자거나 현기에 빨대 대고 있는 사람이죠?ㅋㅋㅋ
알바들이라서그런가? ㅎㅎ
어김없이 글쓴이,유튜버 까기 들어갔죠잉
도요타 렉서스는 2억 안 하지만, 저런 일 일체 없어요.
흉기 차니까 그런 겁니다.
회원님도 저게 자기 차라면 회원님처럼 말하는 사람 귓방맹이 돌리고 싶을 겁니다.
윗 댓글 저걸머리라고달고있네 님 말씀처럼 강성은 확보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표면 부식처리가 미흡하여 출시된지 일년도 되지 않은 차량에 이같은 현상이 발생 되었습니다.
현재 출시 되고 있는 같은 브랜드 다른 차량에는 이런 현상이 없습니다. 또한 10년된 차량에도 이만큼의 부식은 발견 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너클의 경우 같은 브랜드 다른 차량에도 가격이 저렴한데도 불구하고 알루미늄 합금이 하체부품에 적용되어 있어 비단 비싼 차량에만 들어가는 부품은 아닙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러스트 트리트먼트를 직접 도포하여 실험 중에 있는데 이정도면 일반인이 할 수 있는 것은 하고 있는 것으로 생각 되어지며, 차후 출고 되는 차량, 저 같은 일반 소비자 분들만이라도 개선된 부품을 사용했으면 하는 소비자로서의 바램 입니다.
비용을 지불한데에는 보증수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차 표면의 스크래치만 찾을 것이 아니라 이렇게 숨겨진 스크래치도 찾아내어 권익 실현을 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일개 개인이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습니다.
그저 한걸음만 시작할 뿐이지요. 도와주세요.
관심 감사합니다.
공정을 생략 했는지.. 도포 두께를 줄인 것인지...
전혀 이상한것이 없습니다
싼타페.쏘랭이도 사륜 조인트 프레임"4년5년이상차들 "녹"발생 없어요
실차를 여러번 확인.
그런데 코나 4륜샤프트에서 녹이 발생 3년내 이의 신청하니 파악후 이럴수가 없다는데
어쩔수없이 "교환"은 해주는 지역직영 센터 상담실서.블루.나 센터 입고시엔 절대 교환 불가
강한 어필로 교환.
그러면 뭐 합니까 교환후 1개월 도 안되서 같은 증상이 반복 나타남.
다시 문제제기 허니 아몰랑 ...그렇다고 교환 하려는 건 아닌데 주행 하고서 그 부분에 문제 발생시 "
현대차 의 문제를(다른 것과)같이 전 국가적으로 해대려고...
그러다 만난 드라이브샤프트 생산 업체 직원...헐말없게 만들더군요.
이분 말씀 대로 쏘랭이.싼타페 4륜 조향장치 드라이브샤프트 기회 되면
한번씩들 보세요(이상 무")
"코나"만 그리됨...
한군데에서 전부 납품을 한다면 모든 차량에 같은 일이 생길텐데,
그렇지 않고 특정차량, 특정 부품에서 동일차량에 동일한 꽝 없는 뽑기가 시전 되므로 품질이나 마지막 처리 과정에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들어가는데 카니발에 너클이 주철인건 좀 그렇네요
부식이 이상은 없다지만 표면도금처리라도 하던가…
기능상의 문제가 없을 수는 있으나 현재 이 녹으로 인해 주변 부품이나 볼트에 고착이 진행 되고 있습니다.
누군가는 보증수리 내에서 운용 후 차량을 판매 하여 문제가 없을 수 있지만,
누군가에게는 10년이상 탈 재산 같은 차량 일 수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https://youtu.be/cxDOKez16pE
관심 감사합니다.
모르쉐 개선이라도 되어 출고 되었으면 합니다.
든든합니다!
녹 문제를 단순히 다루는 기업은 절대 1류는 될수옶다는 ㅉㅉ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벽을 넘어여 하는데 힘이 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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