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느라 바빠 이제 집에와 댓글들 보고 글 씁니다.
글에 달린 댓글 보니 괜한 기대를 했나봅니다.
인생 선배님들도 많아 좋은 말씀이든, 나쁜 말씀이든 새겨 들으려 했더니
개 짖는 소리가 거의 전부네요. 공감&조언 해주신 몇분을 제외하곤 대답 가치도 없는 말들이고
또 일일히 대답할 필요도 없고 넷상이라고 말 함부로 하지맙시다. 거의 성인일텐데 정신 상태는 아직인가 봅니다.
그냥 글로 남깁니다. 진짜 안쓰려다 씁니다. 그리고 이젠 글 안쓰렵니다.
제발 글을 보라고 올리면 글 좀 제대로 보시고 댓글 적으세요.
난독증 있으신가 누가 색상 안맞췄다고 글 올렸습니까?
뭔 색상이 어쨌네, 색깔이 어쨌네 이러고 있는데 대답 가치도 없는.. 에휴..
직원분 태도도, 품질도, 서비스도 문제니 글을 올렸더니
댓글로 욕을 엄청 써주셨네요.
그리고 하나 깨달은게 있다면
한국 소비자를 호구를 보는덴 다 이유가 있구나 했습니다.
대충 고쳐줘도 알아서 잘 타는 판국에 어느 정신나간 회사가 리콜 터졌다고 해주겠나요.
미국은 해줘도 한국은 안해주고 문제 터져도 공론화 될때까지 안해주고 버티는 이유가 여기에 버젓히 드러나네요.
그 관례가 참 무서운건데 당신들 사고나면 보험사가 그렇게 읋어대는 '관례'
당신들이 보고 넘기면서 만들어진 관례입니다.
'제품 문제가 있는데 타는데 문제 없어요.'
하고 계속 넘기는데 품질이 좋아지겠습니까?
그런 경우가 계속 되니 직원 태도도 나아질 기미가 없지.
항상 그래왔고 앞으로도 그러면 그럴때마다 계속 넘길테니깐.
신차때야 인수거부나 되지. 수리 과정에서 발생한걸 이렇게 많은분들이 넘기니
작업이 잘 안됐기도 하지만 수리한다고 가져온 새제품이 문제라 말했더니
직원 태도고 서비스고 죄다 문제라 글 썼더니 참..
사람이라 그럴수 있다 ?
작업 특성상 그럴수 있다 했습니다. 다만 제품 자체에 문제가 있는데 그 부분을 컴플레인 걸었는데
출고 가능하다고 넘기고 고객이 앞에 있는데 제가 단순히 만족 못한다고 차 갖고 딴데 가라 한 부분.
당신들은 직접 겪어도 그런 태도로 나올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댓글에 욕한 분들은 그냥 넘겼고요.
뭔 말도 안되는 소리 하시는 분들은 글 좀 제대로 읽어보시고요.
뭐가 됐든 좋은 말씀 해주신분들은 참고 하겠습니다.
저 흠집으로 1시간 말싸움한 본인이 정상이고 딴사람들은 개소리 취급하네?????????
그럼 다른데서 도색해보던가 맘에 들게 작업하는곳 있는지
당신은 어딜가도 만족못하고 개진상 부릴 사람임
당신 기준에 맞추는거 자체가 애초에 불가능하다고
오죽하면 공업사에서 "내가 보기에는 고객님이 인수 못할거 같다 최선을 다해서 작업 해드렸는데 고객님하고 대화가 잘 안돼요" 라고 했을까 ㅋㅋㅋㅋㅋ어휴 절레절레
보배가 그렇게 호락호락해보여요?
여기에 글올리면 전주섭스에서 아이고 죄송합니다 고객님 죽을죄를 지었네요...이럴줄알았음?
보배나 인터넷이 해결사에요??
그런생각부터 고쳐요
이래서 당일가입을 믿거해야하는데...에휴
다짜고짜 욕 박는데 오는말이 고와야 가는말도 곱지요.
있는 그대로 쓴거고요.
저 흠집으로 1시간 말싸움한 본인이 정상이고 딴사람들은 개소리 취급하네?????????
그럼 다른데서 도색해보던가 맘에 들게 작업하는곳 있는지
당신은 어딜가도 만족못하고 개진상 부릴 사람임
당신 기준에 맞추는거 자체가 애초에 불가능하다고
오죽하면 공업사에서 "내가 보기에는 고객님이 인수 못할거 같다 최선을 다해서 작업 해드렸는데 고객님하고 대화가 잘 안돼요" 라고 했을까 ㅋㅋㅋㅋㅋ어휴 절레절레
뭘 안다고 말까
오죽하면?
꼼꼼히 확인한게 잘못인가?
최선? 검수 미흡해서 문제 발생했는데?
그럼 문제 발생을 확인했으면 다시해야지.
확인하고도 핑계 대고 고객 앞에서 만족? 인수 못할거 같다?
지들 잘못은 없다고 말하는데?
에휴
동종업인가
다른 사람들은 그렇게 안하거든요
혼자서만 난리치는 본인이 문제라고는 생각을 못함?????
새차 샀을때도 본인이 꼼꼼히 확인해서 결점 100개는 찾았을텐데 그땐 어떻게 했음???????
검수 미흡한 딜러 잘못이라고 차 바꿔달라 했는지?
보배가 그렇게 호락호락해보여요?
여기에 글올리면 전주섭스에서 아이고 죄송합니다 고객님 죽을죄를 지었네요...이럴줄알았음?
보배나 인터넷이 해결사에요??
그런생각부터 고쳐요
이래서 당일가입을 믿거해야하는데...에휴
사람 손으로 하는건 어느정도 이해와 타협을 해주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하물며 로봇도 실수하는데..100프로 만족하려면 차 못타실꺼같고 앞전글 봤는데 그정도믄 나이스한거같습니다.
제 차 사업소에서 수리한상태 보시면 바로 인수하실듯^^
나도 차에 민감하지만.. 이런거 하나 하나 신경쓰면 차 못탑니다.
그리고 사고나서 보수도색하는게 보기 싫어서 하는거지, 신차 처럼 똑같은 상태로 원하는건 아니죠.
남들이 이상하다고 하면 돌아봐요 좀
주변사람들은 힘들어요 님같은 성격
세상참 갑갑하고 답답하게 사네 ㅋㅋㅋㅋ
그전에 짚고 넘어가야할건
당일가입후 억울하다는 글로 이슈가 되어 자신에게만 유리하게 글게시하고 화력지원 요청하고
호응해주고보니 반대편입장도 어느정도는 이유가 있었던적 많았고
해결이 되어 감사인사는 못쓸 망정 호응해준 회원과 트러블이 생겨 글삭튀+고소협박 까지 했던 전례가 많이 있음.
아무 관련이 없는 제3자에게 뭔가 호소하고 억울한것에 대해 같이 공감하며 응원과 위로 받길 원한다면 좀 냉정해지시고 여러명의 의견을 싫든 좋든 수용하진 못하더라도 경청하는게 이치에 맞는거 아닐까 합니다.
그런데 몇몇분이 쓴소리 네거티브 발언했다고 개소리 운운한다면 누구도 당신에게 좋은소리 못할듯..
이딴 마인드로 사회생활 어찌하는지 정말 궁금하네...
기아차에서 100% 실수를 해서 도색과 작은 홈 같은거 발생했습니다. 근데 다른 사람이 보기에는 이 정도는 그냥 한번 지랄하고 상대방의 해명을 듣고는 알았다 하면서 지나가는 정도의 실수라 보여집니다.
근데 이걸 1시간 넘게 화를 내고도 덜 풀어져서 인터넷에 공론화 작업을 하고, 많은 사람들이 이건 아니다라고 말하는데도 꿋꿋이 마이웨이 하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비아냥거리려고 하는 말이 아니라 진심임.
님 정신 정상범위 한참 밖에 있음.
병원 가서 님이 쓴 글이랑 거기 달린 리플 전부 고대로 보여주고 무슨 얘기 하는지 들어보길 바람.
성에 안차니까 여기서 또 감성해소....
주위랑 아랫사람 엄청나게 피곤하게 만들 사람이네....
너무 빡빡하게 굴지마세요 사진봤는데 저정도면 작업잘한겁니다
당장 공업사 가서 사과부터 하고 오시는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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