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 디자인이 더욱 자세히 찍혔네요.
첫번째 그랜저 스파이샷에서는 휠디자인의 실루엣이 보이지 않아 스팅어 마이스터의 19인치 휠처럼 보였는데, 2번째 스파이샷에서는 정말 확실히 찍혔습니다. 스팅어 휠 디자인과 다른 게 느껴지네요. 디자인을 표현하자면은 스팅어 마이스터 19인치 휠 디자인에다가 2.5세대 k5의 터보버전의 18인치 휠 디자인을 저합한 듯한 디자인인거 같습니다.
뒷면의 디자인도 자세히 찍힌 거 같군요. 이 스파이샷만 보면 리어램프는 얇고 길어 보입니다. 한줄로 이을 가능성이 매우 높아 보입니다.
앞모습은 스타리아 세단버전처럼 나올 거 같네요.
실내 디자인은 수평적인 라인들이 많이 사용되었네요. 대시보드 디자인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뭐 굳이 예측 안해도 일체형 클로스터가 쓰일 거고 에어컨 디자인은 전의 그랜저 페이스리프트에서 보여주었던 디자인을 사용할 거 같습니다만, 그거를 이번 풀체인지에서는 어떻게 소화해낼지 그것이 중점입니다.
그랜져가 현대의 플레그쉽이 되버리니 제대로 키울 생각인가 보네
그랜져가 현대의 플레그쉽이 되버리니 제대로 키울 생각인가 보네
하지 아니할수 없네여.
이거 완전 빈패스트 세단 그거 아닌가
첫번째 그랜저 스파이샷에서는 휠디자인의 실루엣이 보이지 않아 스팅어 마이스터의 19인치 휠처럼 보였는데, 2번째 스파이샷에서는 정말 확실히 찍혔습니다. 스팅어 휠 디자인과 다른 게 느껴지네요. 디자인을 표현하자면은 스팅어 마이스터 19인치 휠 디자인에다가 2.5세대 k5의 터보버전의 18인치 휠 디자인을 저합한 듯한 디자인인거 같습니다.
뒷면의 디자인도 자세히 찍힌 거 같군요. 이 스파이샷만 보면 리어램프는 얇고 길어 보입니다. 한줄로 이을 가능성이 매우 높아 보입니다.
앞모습은 스타리아 세단버전처럼 나올 거 같네요.
실내 디자인은 수평적인 라인들이 많이 사용되었네요. 대시보드 디자인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뭐 굳이 예측 안해도 일체형 클로스터가 쓰일 거고 에어컨 디자인은 전의 그랜저 페이스리프트에서 보여주었던 디자인을 사용할 거 같습니다만, 그거를 이번 풀체인지에서는 어떻게 소화해낼지 그것이 중점입니다.
이게 좋다는게.. ㅠㅠ
제네시스로 가라는 현대차 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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