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요 그거 수요 감당할려면 지금 발전소 2~3배는 지어도 전력 수요 댈까 말까..
전력부족 가져온 원인이 시스템에어컨인데 이게 중소형은 전기쓰고 대형은 lng엔진으로 돌리는데 겨우 일경차용 600cc짜리 엔진으로 콤프레서 3개 돌림.. 결론은 지금은 경차엔진 을 전기차로 돌리는것만으로도 전기 태부족..
이미 반영됐다고 봄... 제가 작년에 아반떼 하이브리드 나오기전에 LG화학 주식을 13만원에 매수했었죠... 오르락 내리락 해서 대략 400정도 수익냈는데 어느날 보니 지겹게 안오르더군요.. 분명 아반떼 하이브리드가 나오고 떠들고 있고, 배터리 회로 설계쪽으로 연구해본 경험이 있어서 확실하다고 들어갔는뎅... 안되겠다 싶어서 팔아 치웠더니 다음날부터 외국인 매수세 유입 매일 연속 상한 치더니만 한달도 안되서 13만원 --> 25만원까징... ㅡㅜ 몰빵을 해놔서 솔직히 겁도 났고해서 그냥 매도해버렸는뎅.. 머 계속 소액 주주들과 기관들이 얼마나 관심을 갖는지 함 봐야 할듯.. 그래도 배터리 관련 테마주로서 손색은 없다고 보지만 그때 가격으로 거래했던 전 좀 들어가기 겁난다는.. 근데 일단 삼성보단 LG가 나음...
2차전지 관련 거래소주 갈때 같이 가는 코스닥 관련주가 더 좋습니다.
꼭 둘중 하나고르하면 lg화학이 챠트는 더 좋습니다.
(lg화학은 미래에셋에서 끌고 가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제2의 서울반도체가 안되리란 보장없지요)
그리고 아직 조선주가 죽은게 아니라 lg화학 들어 가실려면 10분봉 20/60 골드 나면 들어가세요.
전력부족 가져온 원인이 시스템에어컨인데 이게 중소형은 전기쓰고 대형은 lng엔진으로 돌리는데 겨우 일경차용 600cc짜리 엔진으로 콤프레서 3개 돌림.. 결론은 지금은 경차엔진 을 전기차로 돌리는것만으로도 전기 태부족..
그래도 20만원까지 기다립니다.
꼭 둘중 하나고르하면 lg화학이 챠트는 더 좋습니다.
(lg화학은 미래에셋에서 끌고 가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제2의 서울반도체가 안되리란 보장없지요)
그리고 아직 조선주가 죽은게 아니라 lg화학 들어 가실려면 10분봉 20/60 골드 나면 들어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