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라세티프리미어 2.0디젤시승기와 같이 올리려고 했지만 인코딩문제때문에 같이 올리지 못했습니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의정부-별내구간에서 찍었으며 긴터널은 수락산터널이며 오르막입니다.
밑에 다른차량과 잘 비교해주세요.
솔직히 직빨은 150마력에 32kg.m토크에 맞게 나가는 거지 3000cc급 능가하는 수퍼카는 절대로 아닙니다. 라프디는요.
저는 오히려 밸런스부분이 눈에 띄더군요. 전륜구동에 2.0디젤엔진을 장착하여 무게배분이 불리하지만 피반령 다운힐에서도 푸싱언더가 왠만해선 잘 안일어납니다.
YF쏘나타로 수락산터널 함 찍어보고 싶네요. 그렇게 잘나간다던데....... 궁금합니다.
그리고 어제 오늘새벽 레인지로버 수퍼차져 모델 타보고 왔습니다. 이건 뭐~ 치고나가는 건 완전 스포츠카 수준이더군요
레인지로버 가속력 측정할때 가슴이 뻥 뚫린느낌을 간만에 받았다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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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세티 프리미어 2.0디젤 6단 자동변속기 키로수는 1만키로 이상되었던 걸로 기억
소나타 2.0 트랜스폼 렌트카 약1800킬로 주행(엔진오일도 안간 새차) 제원 : 듀얼 vvt 세타2 엔진(163마력 20.1토크)
라세티 2.0디젤웨건 렌트카 약15000킬로 주행 제원 : VCDI VM모토리 2.0디젤엔진(121마력 28.6토크)
소나타 디젤 2.0 디젤렌트카 약33000킬로 주행 제원 : VGT VM모도리 2.0디젤엔진(143마력 32토크)
04년식 SM5 lpg가스차 약42000킬로 주행 제원 : sr lpg 엔진 (120마력 17.2토크)
06년식 스테이츠맨 3.6(258마력 34.7토크) 약 30000킬로정도 주행
근데 모두 풀악셀인가요??
라프디가 빠르긴한데 트랜스폼이 라프디와 얼추 비슷하게 나가주는 것 같은데...
저도 구형SM5 타지만 SM5 진짜 징하게 안나가네요. 숨이 콱막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