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63가 부다다다다 라면... CLS63은 이상하게 우둥둥둥둥....
옆에서 같이 출발할때는.... 역전에 화물열차 들어오는 포스가 대단했습니다.
직발머쉰이라 코너에선 악셀에 발올리기 참 고민되는 차종이니 SLK마저도 AMG마크 붙으면 코너에서 어려운점이 많은듯합니다.
SLK 350의 경우는 제가 젠쿱과 비교해서 직접 운전해본결과 잘만타면 코너링역시 좋은차량이지만 문제는
트랙션 컨트롤이 BMW와 다르게 뒷부분이 바깥으로 흐르는걸 강제로 잡아서 안쪽으로 밀어넣는것이 아니고
그냥 45도 드리프트 각을 유지해서 밀고나가게 하더군요. 오너분말로는 여기거 더밟으면 전자장비고 뭐고.. 그냥 떠리씩스티 라고 하셔서...
잘모르는 차가지고 어쩔수없으니 제가 느끼기엔 70% 정도 주행을 해본것같습니다.
의외로 타이어도 소리를 잘지르고 횡가속은 생각보다 많이 받아내지 못하지만 코너안쪽으로 계속 악셀반정도 물고가는 주행에서는
감성좋게 밀고나가주는게 재미를주지만 S자 코너라면 정말 차를 잘알고 오감을 세워서 타야할듯합니다.
결론은 깡으로 운전하는 감이 좀있어야할듯하네요...
이날 에보10 기 시승차량이 올라와서 제가 한바퀴 옆좌석 시승후 운전을 해보았습니다.
다음편에 영상과 같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는데 오토바이로 들이대는 분들 참 한심해보이더군요. 오토바이에 5명 편하게 태우실수
있는지요?
요즘나온 신형760 정말 괜찮더군요 ㅋㅋ 빠르고 ~ 편하고 ~ 안정감있구
따여서 기분않좋았습니다
그래서 터보올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