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현기가 소비자를 개X으로 봐도
사람 목숨이 왔다갔다 했는데
대응 하는거 보니 대단한 기업 맞네요
서비스 센터 사람이 저따위 대응 한다는 거에도 놀랐고
현대차에서 동영상 삭제를 했다는 것도 놀랐고
언론에서 아무도 말없는 것도 놀랍고
와 오늘 새로운 세상을 봤네요.
진짜 몇천을 내돈내산인데 지금이 2020년이 맞는지 하하하 헛웃음만 나네요.
아무리 현기가 소비자를 개X으로 봐도
사람 목숨이 왔다갔다 했는데
대응 하는거 보니 대단한 기업 맞네요
서비스 센터 사람이 저따위 대응 한다는 거에도 놀랐고
현대차에서 동영상 삭제를 했다는 것도 놀랐고
언론에서 아무도 말없는 것도 놀랍고
와 오늘 새로운 세상을 봤네요.
진짜 몇천을 내돈내산인데 지금이 2020년이 맞는지 하하하 헛웃음만 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