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자체가 되도않는 넘사벽 차종입니다. 배기냄새라도 맡아볼까 따라가보았는데 그것도 가능성이 희박하군요. 물론 제가 운전을 잘못합니다. 거기다가 저 랜서 드라이버분 보통사람 아닙니다. 저렇게 따라가고 잠시후 저도 랜서 몃바퀴 시승해보았습니다. 그때 처음으로 알았습니다. 왜.. 이차가 넘사벽인건지.... 아래 리플은 다음tv팟 전문악플러 이십니다. 레벨이 너무 높으셔서 상대하기가 매우까다로운분이시죠.
TFSI오너님 글읽었는데
좀 더 확신이 서면 이야기 하시지 그러셨어요...
저는 란에보 오너이지만 와인딩과 서킷을 전문으로 하는 동호회에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우디A4 GTR35 에보5 에보8 에보10 골프GTI,TDI GT,포르쉐터보,RX-7,z4m
투카,젠쿱등등
없는차가 없을정도입니다만
원래들 서킷에선 후륜이 가장빠르고
와인딩에선 4륜이 가장빠르다고 합니다
예측불허인 와인딩로드에선 아무래도 쉽고 안정적인 4륜이 유리하다입니다...
예측불허인 와인딩에선 아무래도 실수가 조금이라도 생기기때문이죠
사실 저희동호회에 A4로 와인딩하시는 분이 계시는데
순정상태에서 발군의 실력을 발휘하는 A4입니다 아우디의 4륜시스템도
무시못합니다
하지만 란에보가 살짝위입니다... 그것도 아주 조금이요...
그러나 달리기위한차인 란에보와 거의 비슷한성능을 내주는
A4는 세단이기에 정말 대단하다 생각됩니다...
저도 아우디의 사륜을 실제로 보기전까진 세단의 4륜이 저리 대단한지 몰랐으나
정말 좋은 물건인건 확실합니다
근데 무조건 란에보가 코너링이 안좋다라는것은 잘못된 표현이셨습니다
일본 츠쿠바 랩타임 최고 54초대 사이버란에보입니다
다음에서 악플러 한테 욕먹었는데, 보배 들고 와서 보여주고 보배 사람들이 그사람들을 욕해주기 원하나?
이젠 존대 쓰기도 싫다.
첨엔 아무생각없이 동영상 보다가 운전좆같이 하는거 보니 딱 글쓴이 누군지 딱 알겠더라...
윗분 말씀대로 사고 나실려면 혼자 나시길...ㅎㄷㄷㄷ
BK마니아에도 자주 올리시던 분인뎅....ㅋ
그런데.. 진짜 남산은 와인딩할곳은 아닌거 같아요..
너무 위험하네요... 앞에차들이 차가아닌 놀이용 장애물 같아보이고..
중미산이나 유명산에서 새벽에 타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코너링이란건 말 그대로 코너를 탈출하는 능력이고 와인딩은 그보다 많이 약한 개념이죠. 저정도 속도에 저런 길을 코너링이라고 하는 건 좀 무리죠.
가로배치전륜차에 달린 4륜은 말그대로 밸런스를 보완하기 위함이지 4륜달았다고 수퍼카가 되진 않습니다 -_-;
투스카니가 코너링이 좋다고 하질 않나....골프가 코너링이 좋다고 하질 않나...별별말이 다 나오는 보배이다보니 이해는 합니다만 ㅋ 라프디가 코너링 좋다는 글도 올라왔었죠...
가로배치 전륜 4륜이 그냥 전륜배치 4륜인줄 아냐? 슈퍼카? 에보8 FQ400은 무르시엘라고6.2 서킷은 잡는단다 ^^ 이제 보배 유명인이 되겟어 ^^
게다가 란에보의 4륜이 가로배치전륜차량의 밸런스를 보완하기때문이라...ㅎㅎ
헛웃음밖에안나옴니다~ 후륜이나 4륜의 특성이나 제대로알고 전문가인양 떠드는건지... TT전륜이나 제대로 타세요
좀 더 확신이 서면 이야기 하시지 그러셨어요...
저는 란에보 오너이지만 와인딩과 서킷을 전문으로 하는 동호회에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우디A4 GTR35 에보5 에보8 에보10 골프GTI,TDI GT,포르쉐터보,RX-7,z4m
투카,젠쿱등등
없는차가 없을정도입니다만
원래들 서킷에선 후륜이 가장빠르고
와인딩에선 4륜이 가장빠르다고 합니다
예측불허인 와인딩로드에선 아무래도 쉽고 안정적인 4륜이 유리하다입니다...
예측불허인 와인딩에선 아무래도 실수가 조금이라도 생기기때문이죠
사실 저희동호회에 A4로 와인딩하시는 분이 계시는데
순정상태에서 발군의 실력을 발휘하는 A4입니다 아우디의 4륜시스템도
무시못합니다
하지만 란에보가 살짝위입니다... 그것도 아주 조금이요...
그러나 달리기위한차인 란에보와 거의 비슷한성능을 내주는
A4는 세단이기에 정말 대단하다 생각됩니다...
저도 아우디의 사륜을 실제로 보기전까진 세단의 4륜이 저리 대단한지 몰랐으나
정말 좋은 물건인건 확실합니다
근데 무조건 란에보가 코너링이 안좋다라는것은 잘못된 표현이셨습니다
일본 츠쿠바 랩타임 최고 54초대 사이버란에보입니다
끝으로 란에보는 코너링이 안좋은차는 아닙니다
이제 다른차는 안살거야~ 그래.....인피니티나 BMW로 생각했던거 그냥 란에보로 가야겠다.........이렇게 급코너에서 이렇게 안전하게 버텨주는 차가 과연 얼마나 될까? 하는 생각과 함께 저는 이제 란에보를 구입하기로 하였습니다. ㅋㅋㅋ;
란에보 코너 않좋다는 분들은 우미산쪽에 다운힐하러가서 란에보가 160키로로 돌았으니까........170키로 이상으로 함 돌아보시면 아시겠네요~ 참 쉽죠이이잉~~~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