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평하게 되는게 올란도나 트랙스 , 펠리세이드 등이잇을텐데요
대부분은 각도가 좀 있어여
보통은 시트가 두께가 있어서 그럴수도있는데
구조적으로 내부에 금속으로 각도 제한을 둬서 평탄화가 안되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갈아내서 가능하게 하는 방법등이 있는데요
이걸 강제로 각도를 제한하는 이유가 있나여??
그리고 이걸 갈아냈을때에 문제가 있나여?
평평하게 되는게 올란도나 트랙스 , 펠리세이드 등이잇을텐데요
대부분은 각도가 좀 있어여
보통은 시트가 두께가 있어서 그럴수도있는데
구조적으로 내부에 금속으로 각도 제한을 둬서 평탄화가 안되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갈아내서 가능하게 하는 방법등이 있는데요
이걸 강제로 각도를 제한하는 이유가 있나여??
그리고 이걸 갈아냈을때에 문제가 있나여?
저걸 제한해봐야 180도로 접히냐 170도로 접히냐 10~15도 차이거든요
그리고 올란도나 펠리세이드는 완전히 접히는거 보면 안전 문제는 아닌거 같기도 하구요
다이브시트는 수십년전에 이미 상용화되었는데 말이죠
오히려 예전 suv 들보면 더 평탄화 잘됩니다...앞자리도 앞으로 다 넘어가구요
하지만 요새차들은 차박에 특화된 몇몇차들만 그런기능을 넣어주죠 ㅎㅎ
한차에서 모두 다 되어버리면 사람들이 차를 안삽니다.
예로
차를 고장안나게 만들면 차를 안사는것과 같은거죠
10만키로 넘으면 슬슬 고장나게 만들어놓는게 요즘 기술이고
가전제품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예전 가전제품은 고장안나죠
요즘가전제품들은 기대수명넘어가면 바로 고장나죠 ㅎㅎ 고장나게 하는게 기술인가봅니다.
일부러 역할 나누기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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