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풀악셀해보는것과 옆자리 동승해서 풀악셀을 경험해보는건
정말 천지 차이더군요..
제가 제차를 풀스로틀하면 그냥 등이 시트에 묻히고 토크감이 느껴지는정도지
목이 확 제껴지거나 정말 짜릿하구나 하진않네요.
허나 친구시승시켜주면서 풀악셀해보라고하고
전 옆자리에서 가속감을 느껴봤는데.. 헐.. 장난아니었네요.
피가 쏠릴정도로 무서웠음.; 제로백 5.2 제로200 17초.
제로백 5초라면 차종에 따라 차이가 많이 나죠. 5초대 세단이라면 그저그럭저력 가속감일지라도 하드한 스포츠세팅한 쿱일 경우 제로백7초라도 목꺾임을 경험할수도 있는거구요. 이것이 바로 체감마력이라고 하는데~~속도감 많이 나는 하드한 스포츠차량일 경우 장난아니죠. 특히 고성능외체차 제로백5초랑 일반국산 하드튜닝된 5초대랑 비교하면.. 체감마력은 구닥다리 하드튜닝된 차량이 더 극한 롤로코스트 맛이 나죠.
여기에 또 오토나 수동이냐에 따라 많이 차이나는데... 수동은 정말.. 변속할때 사물을 끌어당기는듯한 맛..... 일품이죠. 그리고 운전석에선 왠만한 고성능 아니면 그냥 그럭..... 조수석타면.. 안나가는 차량타도 막 쏘면 무서워요 ㅎㅎ
ㅋㅋ 6초이하부터는 무섭더라구요.
8초 이내 첫경험이 아니면 그냥 좀 나가네...
7초 이내 유경험자면... 쩝.
목 기대고 있지 않으면 디스크 목 뒤로 젖혀저서 부러지는줄 알았음. 깜놀..
부가티 이런놈은 어떤느낌일지..
시트가 트렁크에 쳐 박히지 않을까요 ㅋㅋㅋ 아직까지 타본적이 없어서...
정말 천지 차이더군요..
제가 제차를 풀스로틀하면 그냥 등이 시트에 묻히고 토크감이 느껴지는정도지
목이 확 제껴지거나 정말 짜릿하구나 하진않네요.
허나 친구시승시켜주면서 풀악셀해보라고하고
전 옆자리에서 가속감을 느껴봤는데.. 헐.. 장난아니었네요.
피가 쏠릴정도로 무서웠음.; 제로백 5.2 제로200 17초.
뭐 쌀뻔했습니다... 조수석에 타면 더 스펙터클함...
5초대면 꽤빠르네 할꺼같은데요?ㅋㅋㅋ
제로백 5초대 별거없어요 목디로 재껴지고 피쏠리고 요런거 없음
제가 바이크도 타고있는데 요넘은 밥먹고 풀스로틀하면 토쏠림ㅋㅋ
5초대 안쪽은 아마 적응이 쉽지 않을 겁니다. 워낙 빨라서~
제차는 suv인데 0-60 7.5초.. 토크빨이 좀 되니깐 밀어주는 느낌도 살더라구요ㅋ
그렇게 급가속을해도 큰느낌이 없는 '희한한차';;;
3초대지요? ㅎㅎㅎㅎ 짜릿합니다 ㄷㄷㄷ
R35요? 터보pdk타고나선 감흥이..ㅡ.ㅡa
참 잘나가고 편하면서 묵직 하네요..ㅋ
그 차 타다 더 낮은거 타면 답답해 뒤짐.
아 물론 4초대 타다 5초대 타도 밍밍해서 잼없음요.
체감은 업글했을때의 체감보다 다운그레이드 했을때 체감이 엄청큰듯.
여기에 또 오토나 수동이냐에 따라 많이 차이나는데... 수동은 정말.. 변속할때 사물을 끌어당기는듯한 맛..... 일품이죠. 그리고 운전석에선 왠만한 고성능 아니면 그냥 그럭..... 조수석타면.. 안나가는 차량타도 막 쏘면 무서워요 ㅎㅎ
위 링크를 복사후 주소창에 붙여서 엔터를 쳐보시길...
오토모드 제로백 6.1초, 스포츠모드 5.8초의 차량입니다.
실내샷이니 그 느낌이 전달 될 겁니다. *^^*
한마디로, 사람마다 차이가 있다는 말씀.
뒤에서 누가 뒤통수 차는 줄 알았음.. -_-;;
300마력대 급.. 30 토크면..
정말 세상 살아가는데 아무 스트레스 없을 듯한..ㅎㅎ;
그 이상 원하신다면.. 당신은 욕심쟁이 우후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