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에서 대표적인 차종인 체어맨w 정면 충돌테스트 사진을 올리겠습니다. 정면,측면,부분충돌 다 별 5개 받았습니다.
논란이 되고 있는 카이런과 액티언 충돌테스트 사진입니다. 아무튼 2차량다 제대로 충돌테스트 했구요 카이런과 액티언은
아쉽게도 정면충돌 자료 밖에 없더군요,,
일딴 카이런은 정면충돌에서 운전석 조수석 둘다 별 4개 구요, 액티언은 정면충돌에서 운전석 별 4개 조수석 별3개 입니다.
카이런,액티언 충돌테스트 자료 없다 하시분들 가만히 있으세요,,, 가뜩이나 안되보이는 회사 까지 맙시다,,
그리고 체어맨h는 충돌테스트 자료가 없더군요,,, 이건 제가 봐도 체어맨h는 너무 우려 먹는듯,,, 그리고 자료 출처는 http://www.car.go.kr/jsp/kncap/result.sjp 입니다.
" TARGET='_blank'>www.car.go.kr>http://www.car.go.kr/jsp/kncap/result.sjp 입니다.
차대차 사고시 절대지존인지 다들 아시는데.
부분 충돌테스트 프레임이랑 차체간 분리되 사진 가져와서
"우리도 충돌테스트 합니다"
이러면서 광고는 안하죠.
저도 렉스턴 몰고다니다 접촉사고 난 경험이 있는데
튼튼한건 인정합니다만...제차는 기스 상대차는 교체했거든요
제 이전글 내용처럼 탑승자 안전도에 관련된 내용을 본적이 없어서요
그냥 질문한겁니다 오해 마시길 ㅎ;
좋은정보 보고 갑니다 렉스턴 테스트도 함께좀 ^_^;;;
세이프티존만큼은 무식하게 단단해야겠지만.~
이렇게보니 액티언 카이런 똑같이 생겼네요.ㅋㅋㅋ
코란도C 기대해봅니다.
올 5등급과 판매량대박 제발~~
돈을 위해 프레임을 버렸으니 돈벌어서..
중형차도 만들고 준중형도 만들어보자
하지만 문제는 가장 비중을 많이 두는 옵셋 테스트 자료가 없다는것.
거기다가 국내는 그렇다 쳐도 유로 엔켑같은 외국의 공인된 자료가 전무하다라는 겁니다..
이점은 어찌 생각하시는 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