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흐름에 마춰서 드러와야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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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런분들 많아요 개념이 없죠
합류하고.. 지 들어온속도로 합루하면 ..짜증이 확나죠 ..
알고도 일부러 그렇게 들어오는지 모르는건지 기름이 아까운건지 ..
튠한 디젤이라 까만방구가 뽱뽱 ㅠㅠ;;;;;;진짜 뻘쭘
여름이라 더나오네요 ㅠㅠ 겨울엔 좀 덜한데
옆차선이 답답해서 내 차선으로 들어왔으면 속도를 올려야지 ㅡㅡ 열심히 달리고있던 제 차 속도 다 떨어뜨리고 앞차와 간격은 100미터나 띄울려고 천천히 가는거 보면 진심 죽여버리고싶어요ㅜ
대부분 저렇더라구요.
전 앞에 차 없으면 풀악셀해서 제한속도까지 올리고 가는데;;
그거 잠시 밟아봐야 연비 차이 얼마나 나겠습니까.
본선 주행중인 차량도 상위 차선에 여유가 있으면
합류차량을 위해 차선변경해주는 것도 바람직한 운전매너입니다.
좌회전 차로로 빨리 빠져서 속도를 줄여야지,
좌회전 차로 정차 지점까지 사선으로 슬슬 멈추면서 빠지는 놈들..
뒤따라 가는 직진차는 어쩌라고? 같이 멈춰서 기다려줘???
저는 그렇습니다 아니 그렇게 교육받았습니다
고속도로 합류지점이 나오면 합류차들과 엉키는걸방지하기위해 한차선안쪽으로 들어가서 주행하는거죠 굳이 끝차선을 고집할이유도 없잖습니까?
물론 진입하면서 교통 흐름에 맞추지못한 저분도 문제가 있습니다만
방어운전도 필요한거죠
밟으면 나가요~ 최대 2.4엔진이 적용되서 나오기도 하구요
저건 그냥 지 갈길가려고 타이밍보면서 저속주행한거로 보이네요
참고로 제가 1.8크루즈 모는사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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