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1 DiesOtto 10/10 19:32 답글 신고
    역시나, 번개세븐님 시승기네요 ㅎㅎ

    생각외로 MD랑 동력성능 차이는 별로 없나 보군요-_-... 고속 롤링에서 먼저 앞서나간 차를 확실히 추월하지는 못할 정도라니..

    일상주행에서나 토크 차이로 SM3 2.0이 운전이 편한 것 같다는 말씀.

    전자식스로틀 반응도 느리다고 하고.... 코너링 성능은 제법 괜찮다고 하는군요...안정적이고.
  • 레벨 하사 2 막잡아돌려 10/10 19:35 답글 신고
    잘보고갑니다~
  • 레벨 중령 3 까야재맛이지 10/10 21:20 답글 신고
    현기차는 차체강성하고 브레이크만 보완만하면 정말 흠잡을데 없을것같은데 알면서도 왜 보완을 안하는지... 반면 르삼과 대우는 성능은 거시기해도 브레이크와 강성이 현기차보단 좋음.
  • 레벨 원사 3 fsdfsa 10/11 01:36 답글 신고
    르삼과 대우가 현대보다 강성이 좋다는건 무슨 근거로 하는 소리죠? 시승기에도 차체강성에 대해 언급하진 않은거 같은데요..
  • 레벨 중장 구라드림 10/11 11:55 답글 신고
    다른건 모르지만 현기차의 차대 강성은 상당한 수준입니다..
    현대가 욕먹는 건 그것때문이 아니라 과도한 옵션질과 가격상승이 욕먹는 주범이지
    짧은 현대의 자동차 역사에 비교하면 차는 상당히 잘 만드는 편입니다..
  • 레벨 병장 너무느려요 10/10 21:44 답글 신고
    준중형 2.0이 1.6하고 성능이 비슷하다니 뭐라 이야기를 해야할지 난해하네요^^
  • 레벨 중위 1 DiesOtto 10/10 21:52 답글 신고
    근데, 아방이HD 2.0도 4단밋션 차량은 1.6 감마MPI 오토차량과 나가는 게 비슷했습니다.

    그나마 현재 포르테쿱 2.0 6단자동이 준중형 .0 다운 순발력을 보여줄 듯.

    일상주행시에도 저속토크 덕에 운전스트레스가 2.0이 좀 더 적죠.
  • 레벨 중장 구라드림 10/11 11:55 답글 신고
    아방이 2.0은 한물간 옛날 차량인데.. 지난 차와 비교한다는 건 좀 그렇지요??
  • 레벨 중사 1 리밑 10/10 23:27 답글 신고
    승차감은 SM3가 더 부드러움에도 코너링은 SM3의 손을 들어주는군요.
    언더코팅과 방음진동처리같은 부분도 월등하다고 하네요.
    눈에 안보이는 부분도 신경쓰는 모습이 보기 좋군요.

    엔진만 좋아지면 참 좋을텐데 말이에요.
  • 레벨 훈련병 전라도광주 10/11 02:57 답글 신고
    항상 부족한것........
  • 레벨 병장 잘구르마 10/11 12:33 답글 신고
    르노가 차는 꼼꼼하게 만드는군요...엔진성능만 구릴 뿐 차대나 하체는 아반떼보다 낫네요. 르노 언더코팅은 대단하네요. 예전에 K7 알철판 하체보고 실소가 나오더만..ㅋㅋ...하튼 현기 이넘들은 국내 소비자를 상대로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이윤을 목표로 하고 있는건 틀림없는 사실임..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