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번이나 망한회사가
기술 투자도 현기에 비하면 없다시피
하고 신차? 라인업? 이라고 말하기도
부끄러운 차종에다 그놈의 벤츠후광은
이제 사골 즙도 안나올 정도
풀옵+취득세
렉스턴 5900
렉스턴달구지 4300
렉스턴달구지칸 4950
토레스 4600
티볼리 3350
이딴 3류 회사도 이렇게 쳐 받아먹음
현기 글로벌 까는분들 기준으론
KGM은 쓰레기 아님?
몇번이나 망한회사가
기술 투자도 현기에 비하면 없다시피
하고 신차? 라인업? 이라고 말하기도
부끄러운 차종에다 그놈의 벤츠후광은
이제 사골 즙도 안나올 정도
풀옵+취득세
렉스턴 5900
렉스턴달구지 4300
렉스턴달구지칸 4950
토레스 4600
티볼리 3350
이딴 3류 회사도 이렇게 쳐 받아먹음
현기 글로벌 까는분들 기준으론
KGM은 쓰레기 아님?
뷰코 껍데기만 바꾼찬데..투싼하브풀옵이랑 같네
ㄷㄷㄷ
레인저
투싼타페
코나
에 비하면 저렴한데여?
뷰코 껍데기만 바꾼찬데..투싼하브풀옵이랑 같네
영국처럼 차량 등록 간소화 시키면 떼부자 될텐데
예전 쌍용차 임원이 그랬지요.."티볼리 불티나게 팔려 좋긴 한데 남는게 없네요"라구요......
인건비 측면도 있겠지만 동일한 부품을 구매한다고 했을때 현기나 여타 글러벌 메이커들과는 차이가 나는게 당연...
가장 두드러 졌던게 미션 아닐까 십네요.
쌍용의 미션 벤더 교체는 악명 높았죠. 지금이야 모비스에서 공급받는 파츠도 있지만 예전에는....
글구 10년 수명 dct 미션은 아니더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