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다이나믹럭셔리 10/14 23:01 답글 신고
    차량무게 차이도 꽤 나는편이죠. TG330 은 1689kg 이니까요;;

    SM7 은 1580kg 으로

    두차량의 무게는 109 kg 이나 차이가 나죠;;
  • 레벨 이등병 야호맨 10/14 23:12 답글 신고
    업체에서 기본 사양으로 정해진 타이어 사이즈까지 언급할 사항은 아니라고 봅니다..

    메이커의 차종별 기본 사양까지 언급한다면, 차량별 비교가 의미가 없어지겠죠...
  • 레벨 하사 3 저스렛미테큐데이 10/14 23:17 답글 신고
    음 제말은,,스펙(마력)에비해서 왜 sm7한테 직빨로 안되냐 이런식 논란이였습니다.
  • 레벨 상사 1 서울의달 10/14 23:33 답글 신고
    저스렛미테큐데이님의 말씀 무슨뜻인지 알아요
    하지만................
    제가 하고 싶은말 야호맨님 께서 잘설명 해주셨네요
    어쨋든 순정 대 순정 대결 이잖아요;
    SM7 V35 와 TG 3.3 은 영원한 맞수이자 좋은 동반자 인것 같습니다.
  • 레벨 원사 3 보배회원님들 10/14 23:55 답글 신고
    싸이즈고 나발이고 누가 더 잘 달리냐? 이게 문제 아닙니꺼? 달리기는 에셈승..
    에셈이 235 55 17로 껴도 달라지는건 없을듯..
  • 레벨 중위 2 귀여운비토 10/15 00:33 답글 신고
    닛산기술이 좋기는 좋은가바~~ 10년 갭을;;
  • 레벨 중장 K주호아빠K 10/15 00:38 답글 신고
    달리기라면 당연 에셈 승 아닌가요? ㅎㅎ
  • 레벨 중령 3 까야재맛이지 10/15 07:13 답글 신고
    그렇게 조건 하나하나 따지면 복잡하죠. 그냥 단순하게 생각하세요.
  • 레벨 중사 1 잉여잡이 10/15 08:19 답글 신고
    신형 tg330는 sm3.5 이깁니다
  • 레벨 상병 르노삼성세단 10/15 10:54 답글 신고
    중요한건 sm7디튠을 해서 나온것이구요 tg330(신형)은 구형엔진에서 한단계 더업글해서 나온겁니다. 만약 sm7 네오vq 엔진에 옛날 g35 엔진하고 똑같이 나왔다면 어떻게 됐을까요? 위에 스펙부터 이상한지 않나요? tg330 은업글해서 나와서 해보자하고 sm7 순정이어야 한다??흠 .. 그리고 직발에서는 타이어 접지 잘되는 타야가 더 접지면에서도 좋고 치고 나가기도 좋습니다..접지면이 없는차일수록 초반 스타트는 더딥니다..
  • 레벨 원사 3 매뉴얼 10/15 12:38 답글 신고
    드래그 시에만 접지력 좋은 차가 유리하고...거의 그렇죠...
    중반넘어가면 저항으로 작용합니다.
  • 레벨 중사 3 둥근양파링 10/15 11:36 답글 신고
    vq엔진이랑 똑 같이 해서 나올수가 없는 상황이었겠죠..
    그리고 당연히 그렇구요..
    sm7에 그 엔진 얹어버리면...여튼..
    그런데 디튠이라던데 흡배기맵핑등등..na로 손보면
    vq엔진과 대등하게 달리는거 같던데요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