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카에서 와이프 출퇴근용
차를 홈서비스 구매하였습니다.
초반에 지인이 있는 블루핸즈가서 검사했더니
카울커버 파손과 트렁크 하부 누수가 있어 두개부분은
평가사님 통해서 처리받기로 했는데요,
이후 운전석 리어 하체에서
찌그덕찌그덕거리는 소음(타고 내릴때, 방지턱 등)
도어 잠금 해제시 삑, 끼긱 거리는
도어래치 잡음 발견하여,
KW 접수할 생각으로 본사에 문의하니
구매 7일이내라 평가사 통해서 해결하라그러네요.
담당평가사님은 그전에 처리한 부분이 있어서
또 처리해주기 곤란하다, 며칠뒤에 KW다시 접수해서 처리하면 안되냐는 입장인데,
어떻게 처리하는게 나을까요??
걸리는 부분이 KW보험 처리 시 재생품으로 처리되지 않을까 해서요. 차량 하부이고, 와이프 탈 차다 보니... 평가사 통해서 처리받아도 같을까요?
KiloWatt?
Korea Won?
워런티 보증 수리업체
한번에 몰아서 수리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