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성실과근면 23.10.18 00:04 답글 신고
    품질은 전자 입니다!ㅋ
  • 레벨 원수 검둥개 23.10.18 00:30 답글 신고
    전자제품은 엘지
  • 레벨 준장 으으으 23.10.18 00:24 답글 신고
    300 정도 차이였으면 많이들 갔을텐데, 800 정도 차이에는 선뜻 손이 가지 않네요.
  • 레벨 중장 차무식이R56s 23.10.18 02:25 답글 신고
    어차피 일본차들 이미 옛날부터 이랬었음 쏘나타급 가지고 그랜져급인척 이미지 사기 잘 쳐놓고 낚시질 그래도 앞유리 이중접합은 쏘나타는 없는듯 개조용하고 조은유리
  • 레벨 원수 XLR8 23.10.18 03:10 답글 신고
    가장 중요한 사실은, 이번 어코드가 완전 신형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렉서스 IS도 페이스리프트를 한 차례 더 단행해서 지금 11년째 같은 플랫폼으로 만들고 있죠. 이번 어코드도 그렇습니다. 세단 판매량이 엄청나게 죽어서 백지부터 신모델 개발을 안하는 추세에 돌입하고 있습니다.
  • 레벨 중위 1 향기를남기다 23.10.18 06:37 답글 신고
    수입차와 국내생산차를 비슷한 옵션과 비슷한 가격이길 바라는건 현기 호구뿐인듯.
    물류비, 관세만해도 800만원은 하것고만.
    현대, 기아는 플렛폼도 공유하는데, 어찌보면 현기가 더 비싼 것 같은데.
  • 레벨 중장 원조집 23.10.18 07:33 답글 신고
    관세800에서 웃고갑니다

    Fta가 뭔진 아세요?

    땅파면 800이 막나오나 보죠??

    혼다는 플랫폼공유 안하나요??
  • 레벨 중위 1 향기를남기다 23.10.26 15:53 신고
    @원조집
    혼다가 어디랑 프레임 공유하는지 좀 알려줄래?
  • 레벨 원사 3 조수석엔여자를 23.10.18 09:29 답글 신고
    차량 기본기는 둘 다 타보고 결정하는게
    근데 작성글 보니 현기빠네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 레벨 준장 왕초페라리 23.10.18 11:19 답글 신고
    일단 신형 어코드는 디자인이 너무 구림..
  • 레벨 대위 3 G30DN8 23.10.18 16:00 답글 신고
    구형 어코드 충돌테스트 봤어요? 구형도 강화된 안전기준 테스트에서 G

    소나타는 신형이 P 팰리도 P..

    국내에서 사면 소나타 미국에서 사면 뒤도 안돌아보고 혼다. 국내한정 유일한 우위가 AS 망인데

    그거 하나 때문에 소나타 구입. 단 자녀 뒷자리에 태우지는 말길.

    그리고 시승 한번 안해보고 기본기는 비슷할 껄로 짐작?ㅎㅎㅎ 인터넷 시승 하지말고 가서 좀 타보세요
  • 레벨 훈련병 TGdiHEV 23.10.21 13:12 답글 신고
    어코드는 모르겠고 캠리는 타봤는데 진짜 아무차이점도 없었어요 쏘나타랑요. 캠리가 내구성은 좋다고 하니까 좋겠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