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키로라도 메인카는 비추요. 세컨카는 추천이요. 가솔린 부품 구하기 진짜 쉽지않고 당일수리 당연안돼고 부품 없으면 발품팔아서 직접 오더 내고 부품받기까지 시간에다가 + 카센터 정비사의 이해력이 있어야하는 차량입니다. 글쓴이께서 차량에 관심많고 발품팔고 많은 시간을 할애할수있으시면 구매하시면 될 듯 합니다. 참고로 대부분 카센터에서 베라크루즈 가솔린 차량을 이해하고 정비하는데도 극히 드물지만 고치더라도 베라크루즈 dpf차량 공임비에 따따블입니다.
연간 1만키로 가솔린 타신 유지비 총값이 dpf차량 연간 3만키로 유지비 총값보다 더 나올듯 합니다.
다 감안하신다면 매력 넘치죠 베라크루즈 가솔린 차 좋습니다
연간 1만키로 가솔린 타신 유지비 총값이 dpf차량 연간 3만키로 유지비 총값보다 더 나올듯 합니다.
다 감안하신다면 매력 넘치죠 베라크루즈 가솔린 차 좋습니다
베라크루즈 디젤도 나쁘지않은데요
매물이 그리 많지 않아서 선택폭이 좁을듯…
고속도로 타믄 아무래도 휘발유보다 경유가 이득임미다
대도시 들어간다치믄 수도권은
요즘 배기가스 등급 단속 카메라가 심심찮게 보이데혀~
이젠 수원에만 가도 그 배기가스 단속 카메라가 잇던데요
글이 길어졋눈데...
경유차믄서 매연등급은 3등급 정도???
캬 이걸 만족시키믄 채곤데
그게 아니되믄 휘발유 갈수박에 엄는...
혹시 제 댓 요점 보이나혀???
연료형태는 경유가 좋지만
매연가스 단속카메라 피할라카믄
3등급 정도는 되어야지만
수도권 20년간은 돌아다닐수 잇거등요
4등급은 10년정도???
참고로 적어봅미다
가시고 매연단속카메라 만나서 고지서 날라오믄 그때 dpf 다시든지 조기폐차하시든지 하심 될거 같네혀
므 그래도 아직 4등급이믄 괜찮습니다
5등급은 사지마세혀!!!!!!!!!!
(울진군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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