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말리부 1.35T 탑니다... 말리부 하이브리드에 대해 개인적 견해를 말씀드리자면...
캠리, 렉서스에 들어가는 토요타 하이브리드 시스템 그대로 가져와 쓴거라, 뽑기운 좋으시면 돈버는 차가 될테지만...
뽑기운 좋기가 매우 어려운 차이기도 합니다... 토요타처럼 철저하게 만들지 못하는 경우가 제법 많아서 말이죠...
하이브리드 차량 자체 고질병(특정 부품 손상발생) 발생시 제법 큰돈이 깨지며
행여나 하이브리드 시스템 자체에 문제가 생길경우, 쉐보레에서 바로 수리를 못한다고 합니다.
이 경우 토요타쪽으로 보내서 시스템에 대한 수리를 한다고 들었는데... 공정상 공임비 등등 수리비용이 독삼사는 장난이구나 싶을정도로 깨진다고 합니다.
더뉴말리부 하이브리드라면 올뉴때 있던 고질병을 손보고 넘어와서 그나마 조금이라도 덜한데, 올뉴말리부라면 알려진 고질병 또한 그대로 남아있을 확률이 크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론 피하는게 좋지않나 싶기도 합니다.
정 고민이 되신다면 네이버 카페에 1.8 하이브리드쪽 게시판에서 각종 문제 검색 해 보신후, 충분히 고민하고 선택하시거나 하시는편을 추천합니다.
운좋게 정말 잘뽑으신다면 모를까, 그렇지 않다면 터보차에서 생길수 있는 문제나 비용과는 비교도 안될 폭탄을 안게 되실수도 있습니다...
캠리, 렉서스에 들어가는 토요타 하이브리드 시스템 그대로 가져와 쓴거라, 뽑기운 좋으시면 돈버는 차가 될테지만...
뽑기운 좋기가 매우 어려운 차이기도 합니다... 토요타처럼 철저하게 만들지 못하는 경우가 제법 많아서 말이죠...
하이브리드 차량 자체 고질병(특정 부품 손상발생) 발생시 제법 큰돈이 깨지며
행여나 하이브리드 시스템 자체에 문제가 생길경우, 쉐보레에서 바로 수리를 못한다고 합니다.
이 경우 토요타쪽으로 보내서 시스템에 대한 수리를 한다고 들었는데... 공정상 공임비 등등 수리비용이 독삼사는 장난이구나 싶을정도로 깨진다고 합니다.
더뉴말리부 하이브리드라면 올뉴때 있던 고질병을 손보고 넘어와서 그나마 조금이라도 덜한데, 올뉴말리부라면 알려진 고질병 또한 그대로 남아있을 확률이 크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론 피하는게 좋지않나 싶기도 합니다.
정 고민이 되신다면 네이버 카페에 1.8 하이브리드쪽 게시판에서 각종 문제 검색 해 보신후, 충분히 고민하고 선택하시거나 하시는편을 추천합니다.
운좋게 정말 잘뽑으신다면 모를까, 그렇지 않다면 터보차에서 생길수 있는 문제나 비용과는 비교도 안될 폭탄을 안게 되실수도 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