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들려 싼타페tm시승식했습니다
2.2 2wd 풀옵션 모델 (4,100만) 차량안에 코팅해서 1원페이지 옵션사항 해놨더라고여~
대략 15km 주행 , 아주 한가한 곳에서 스포츠놓고 풀악셀도 밟아보고
1. 8단이라 변속느낌 부드러움
2. 120~130k 도달시 앞쪽인지 뒷쪽인지,.. 풍절음 -_-;;
(와이프)이게 먼소리야 ? 신차맞아?
현대자동차 들려 싼타페tm시승식했습니다
2.2 2wd 풀옵션 모델 (4,100만) 차량안에 코팅해서 1원페이지 옵션사항 해놨더라고여~
대략 15km 주행 , 아주 한가한 곳에서 스포츠놓고 풀악셀도 밟아보고
1. 8단이라 변속느낌 부드러움
2. 120~130k 도달시 앞쪽인지 뒷쪽인지,.. 풍절음 -_-;;
(와이프)이게 먼소리야 ? 신차맞아?
일예로 엔진소음+픙절음+하부소음+기타소음.... 이렇게 있을때. 엔진소음이 젤 심하면 “엔진소음”만 들리면서 그부분만 문제됩니다.
엔진이 조용하면 그다음 소음주체. 만약 하부소음이라면 “하부 소음”만 들립니다.
그다음. 앤진+하부가 모두 조용하면 “풍절음”만 문제가 됩니다. 사실 풍절음이 문제가 된다면..... 그차는 성공한 모델입니다.
일예로 엔진소음+픙절음+하부소음+기타소음.... 이렇게 있을때. 엔진소음이 젤 심하면 “엔진소음”만 들리면서 그부분만 문제됩니다.
엔진이 조용하면 그다음 소음주체. 만약 하부소음이라면 “하부 소음”만 들립니다.
그다음. 앤진+하부가 모두 조용하면 “풍절음”만 문제가 됩니다. 사실 풍절음이 문제가 된다면..... 그차는 성공한 모델입니다.
시속 60키로 이상 주행시 엔진음 들리면 엔진 이상 입니다. 단 풀악셀 제외
60키로 이상 주행시
1.하체 소음
2.풍절음
3.기타
여기서 타이어가 지면과 마찰시 발생하는
소리는 내부 방음 외부 방음으로 일정부분
잡을수 있습니다. 국산 외산 하체 비교
국산 외산 실내 바닥 부분 비교
중요한건 풍절음이 문제인데
풍절음을 절대 못 잡아요.
설계 오류 또는 공기흐름을 못 잡아서
그런거임 이럴경우 페이스리트가 답임.
즉 기자들이 거르고 걸러서 말할 정도면
이건 뽑기가 아니라 제조결함 임.
유툽 영상보면 미국 독일 일본 등등
자동차 제조회사가 강한 기류를 만들어 차량이랑 부딪히면 변화하는걸 연구하고
테스트함 물론 현기도 함. 근데 다 똑같은 테스트와 연구를 한다고 같은결과는 나올수 없듯이 마찬가지 결과임
쏘렌토>싼타페>>>>>>>>>>>>>>>>qm6=캡티바
나같음 안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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