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이 금이 가서 사이드스커트를 보증수리를 의뢰하였습니다
전에 블루핸즈에서 트러블이 생겨 현대자동차에 직영점에 의뢰하게 되었습니다
두달동안 기달려 보증수리를 받기로 합니다
시간이 오래 걸려도 블루핸즈보단 믿음직한 곳이니 믿고 연차를 쓰고 갑니다
부품이 개선이 됐다고 하여 운전석 조수석 교체를 받기로 했습니다
보증수리를 받았으나 차량이 종이가 들어갈 정도로 틈이 생겼습니다
이상태로 출고를 되었습니다.
작업 미스에 대해 말씀을 드렸고 확인도 안하고 이렇게 출고 하는게 맞냐며 제가 직영점에 문제제기를 하였습니다.
죄송하단 소리는 절대 없고 부품을 다시 시킬테니 자신들은 잘못이 없다는 듯 부품이 이렇게 안 맞을수 있다라고 하며 이해해달라고 하고 다시 재작업받기로 하며 마무리가 됐습니다
여기서 이렇게 수리가 정확하게 안되면 고객한테 차 출고전에 고지를 하고 재수리를 얘길해야 될텐데 눈가리고 아웅하듯이
그냥 출고를 시켜버리네여;;;;;
이게 무슨 현대자동차에 직영점인지 소비자를 바보로 아나?
신뢰감이 떨어집니다
그래도 재작업을 해준다니 또 시간을 내는건 열받았지만 참고 기달리기로 합니다
문제는 지금부터입니다
출고되고 처음 차를 타려고 문을 여는 순간
안보이던 흠집이 보입니다
바로 엔지니어분께 문자를 보냈고 사진상으론 확인이 안되니 차량을 입고시켜 확인하고 얘길 하자고 합니다
그래서 입고을 시켰고 담당 엔지니어분은 이건 작업상 작업부위가 아니라며 더이상 할말이 없습니다 라고 하더군요
단호하게 진상 취급을 하시더군요
자기는 관여할 부분이 없다며 책임 엔지니어가 연락을 줄꺼라며 전화를 끊었습니다
그리곤 책임엔지니어도 똑같은 소리합니다
작업이랑 연관이 없으니 도움을 드릴수없다
저도 억울한 부분에 도움을 줄수 없는거에 계속 도와달라 얘길합니다
수리할때 cctv를 보여 달라 그럼 제가 인정 하겠다
그런건 없다라고 합니다
그다음 그룹장님인지 매니저인지 연락이 오곤 도와줄수가 없다라고 합니다
진짜 안되나 보다 싶어서 그럼 유상 수리를 할테니 비용문의를 드렸습니다
차를 정비소에 입고시킬때 사진이라도 다 찍고 들어갔어야 했나 싶을 정도로 제자신 자책했습니다
그래도 나도 억울한 부분이 있으니 금액을 할인해서 비용청구를 문의했고 매니저분께서는 알겠다 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그리곤....몇시간후
판금도색에 대해 비용을 70만원??그것도 할인된 금액이 그 금액이라고 합니다
저부분에 판금도색에 대해 70만원을 요구 하더라구요..................
이건 뭐 5시간동안 제가 말씀드린건 하나도 의미가 없는 행동이고
소비자를 기만하고 누가 저걸 70만원에 수리를 합니까??
너무 어이가 없네요!!
녹음파일도 있습니다
판금 전문가님 저 부분이 70만원이 나오는게 맞나요?? 그것도 할인된 금액이??
이건 그냥 제가 똥 밟았다 생각하고 지나가는게 맞나요??
소비자 고발원에 민원을 넣어놨지만 이건 뭐......
현대자동차....대응이 참....
현대자동차 민원을 넣는 방법이 있으면 답글 부탁드립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뭐든지 민감하게 받아들일 필요는 없음
그리고 판금도장 비용은 맞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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