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2 짝퉁나이키 10.12.16 13:19 답글 신고
    그럼 슥알이 이긴게 아닌가요???
  • 레벨 이등병 대포이사 10.12.16 13:19 답글 신고
    처음 장소 250m 정도밖에 안되는곳에서 하시다
    ==> Tune vs. Tune 스R 오너들 무조건 안된다 인정하고 시작한 거입니다.

    장소 이동 후 제대로 붙었다고 하시던데..
    ==> 순정 vs. 순정 이곳은 정확히 평지 400m 맞습니다.
  • 레벨 병장 봅스카니 10.12.16 13:20 답글 신고
    정말 5번 경기에서 4번은 슴칠이가 이긴게 위에 글쓴님 확실한겁니까?
    저게 정말이라면...다들 낚인건가...ㄷㄷ
  • 레벨 대위 1 subman 10.12.16 13:24 답글 신고
    대포이사님 현장 계셨으니 정확히 아시겠네요. sm7이 4번 먼저 이겼다는게 튠대튠이었나요 순정대순정이었나요?
  • 레벨 병장 쓰리고09 10.12.16 13:20 답글 신고
    이런 말씀 드리기 뭐하지만 저도 영상은 완전히 안믿습니다.
    언더드래그는 워낙 튠해놓고 안했다 하기에...
    기다리시길...
    전 100% 순정 차량 섭외 되었고 그 오너가 지방에서 오길 기다리고 있으니 말입니다.

    그리고 영상의 순정 대 순정은 제대로 된 거리에서 된 것으로 압니다.
    진정한 성능은 두 차량이 제 성능을 냈을 때의 일이죠.
    설마 수동 오너가 좀 버벅거려 슴735가 이긴 것으로 차량 성능을 평가하시는 건 아니죠.
    암튼 제가 올릴 동영상은 님의 논지와 무관하게 진짜 진짜 순정 끌고 나옵니다.
  • 레벨 병장 쓰리고09 10.12.16 13:21 답글 신고
    주변에 튠 슴칠이랑 순정 723은 많은데 의의로 순정 슴735가 구하기 힘들었습니다.
    깨끗하게 촬영해서 올려드리죠.
    전문 수동 드라이버를 태워서 말입니다.

    수동은 오너에 따라 그때 그때 달라요.
    하지만 제 성능을 뽑아내어 진짜 순정 슴735와 제대로 촬영해 드리죠.
  • 레벨 이등병 대포이사 10.12.16 13:24 답글 신고
    5번 경기 1/2/3/4번 상당한 격차를 벌이고 sm7 승
    ==> 6번 경기, 1번 근소한 차이로 sm7 승, 2,3,4,5 번 SM Flying Start 또는 스R 변속 오류 격차에 대한 부분은 언더드래그에서 인정할 수 없음, 6번 스R 근소한 차이로 승.
  • 레벨 대위 1 subman 10.12.16 13:27 답글 신고
    결국은 각각 6전 1승 4무 1패... 거의 비슷했다는 이야기네요. 2.0 디젤이 3.5 가솔린한테 초.중.고 어느 영역이든 쨉이 되겠냐 했는데 초속 영역은 쨉이 되는군요. 대단...
  • 레벨 병장 못난이쭈쭈 10.12.16 13:34 답글 신고
    6번째 높은 미션온도로 미션 3단서 안나갑니다..맹~~해지죠..
    계속 그렇게 풀악셀을 했으니 수동과 틀리게 무리가 옵니다..
    걔다가 집에가셔서 아래를 보니 y자 배기 터졌다고 하네요..

    당시에도 2/3/4/5 인정 못한다고 서로 인정했는지요..
    6번영상만 그럼 올리신건 편파라고 생각합니다만..

    이렇게까지 이슈가 되지 않았다면 그냥 관심없이 넘기겠지만 이렇게 이슈가 되어서
    결과에따른 영향이 상당히 발생되지 싶은 생각에 정확한 결과를 원하고 있습니다..

    차량만 보유하고 있었다면 대구서 스알 섭외 후 하고싶은 마음이네요..
  • 레벨 중사 1 gt40 10.12.16 14:51 답글 신고
    대표이사님도 스알오너신가? 스알변속미스로 2345를 인정못한다면 마지막6도 sm의 차량상태로 ''오류 격차에 대한 부분은 언더드래그에서 인정할 수 없음''이돼어야하지않을까요?

    그럼 슴은 1승5무고 스알이 1패5무가 논리적인듯한데....
  • 레벨 대령 1 SHamrock 10.12.16 13:27 답글 신고
    그럼 실제로는 4:1로 sm735가 이긴거??

    그1번 스R이 이긴것도 슴칠이 상태이상으로 뽀록으로 딱1번이겨놓고 그걸로 이긴거?

    도데체 뭐가 맞는건지?
  • 레벨 대위 1 subman 10.12.16 13:29 답글 신고
    글 쓰신분은 서로 인정안하기로 한 2,3,4,5전하고 마지막 6전만 이야기 전해들으신거네요. ㅎㅎㅎ 이래서 한다리 건너 들은 이야기가 무섭다능...
  • 레벨 대위 2 방랑시인 10.12.16 13:27 답글 신고
    속도가 비슷만해도 슴7이 개쪽당하겠군......
  • 레벨 중사 1 욘나맞아볼래 10.12.16 13:28 답글 신고
    쓰리고님 가면 갈수록 가관이군요 ㅋㅋ

    수동은 변속을 미스해도 그게 실력입니다
  • 레벨 병장 쓰리고09 10.12.16 13:29 답글 신고
    실력은 드래그 장에서 기록으로 말하는 것이고 즉 오너의 선수의 스킬을 말하는 겁니다.
    난독증이신지, 지금은 차량 성능을 이야기 하는 겁니다.
    오너의 스킬 가지고 왈가왈부 하는거 아닙니다.
  • 레벨 중장 구라드림 10.12.16 16:00 답글 신고
    수동 변속 미스는 실력 맞습니다..
    오너의 실수도 실력이지요..
    하지만 그것이 차랑의 퍼포먼스는 아니지요..
    요점은 차량의 초중반 선능을 논하는 것이지 오너의 스킬을 논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 레벨 대위 3 익스클루시프 10.12.22 02:38 답글 신고
    차량성능가지고 말하는데 왜 735 미션 부하는 안치는거냐고 ㅋㅋㅋ웃기네
  • 레벨 이등병 대포이사 10.12.16 13:28 답글 신고
    이전 후방 추돌로 인한 배기 터짐과 오토미션의 온도 급상승
    ==> 근거 없음.

    5번째 미션 온도 데미지로 맹해짐. 배기 y 자 터짐..
    ==> 운전석쪽 머플러 살짝 벌어짐. 머플러팁 장식용스텐 빠져버림. Y자는 터지지 않았음. 출력에 영향을 줄만한 손상이 아니라고 판단됨.
  • 레벨 이등병 대포이사 10.12.16 13:29 답글 신고
    6번 모두 1대의 순정 스R 1대의 순정 SM 이 했음.
  • 레벨 대령 1 SHamrock 10.12.16 13:32 답글 신고
    그래서 1대차이는 무승부라 이건가요??
  • 레벨 이등병 대포이사 10.12.16 13:45 답글 신고
    1대차이가 무승부라는게 아닙니다. 비교대상이 누가 더 ㄷㄹㄱ 잘하냐, 스킬이 있나가 아니었고, 최대한 성능에 대한 테스트 였다는 거죠.
    Flying Start와 2단변속 실패는 출발선에서 지켜본 제가 가장 잘 압니다. 그리고 끝나는 지점은 제가 알 수 없습니다.
    두 차주님 모두 ㄷㄹㄱ 경기 경험이 없는 분들 이셨고, 400m의 감도 없으셨던걸 감안해야 합니다.
    그래서 정확하게 인정할 수 있는 출발과 변속은 1번과 6번 이었습니다.
  • 레벨 중사 3 루돌프가슴커 10.12.16 13:33 답글 신고
    그냥 동영상이 올라 올때 까지 기다리는게 빠를 듯....
  • 레벨 대장 Gratio 10.12.16 13:35 답글 신고
    결론은 6전 1승 4무 1패 네요.
  • 레벨 소위 3 꿀TG270 10.12.16 13:38 답글 신고
    영상이 없으니 추측이 난무하는듯
    인캠으로 하나 있으면 확실할텐데요... ^^;
  • 레벨 이등병 제네시스380R 10.12.16 13:49 답글 신고
    오전에 뒤쪽 추돌의 sm7이 배기쪽 데미지가 없냐고 물어봤을 때 그냥 묻히는 분위기였는데...결국 문제가 생기는군요.
    그나저나...총 6회라고 말한 쓰리고는 정확히 횟수는 알고 있었네요.
    하지만 결과를 비겼다는 식으로 말 한것으로 미루어보아 향후에 있을 경기에서도 자기에게 유리하게 글을 쓰고 말을 하리란 것이 자명해보이는군요.
  • 레벨 이등병 지티잉 10.12.16 14:11 답글 신고
    전문 수동 드라이버??고
    735는 그냥 차주??분이 하나용??
    735차주분도 순정이라도 운전좀 잘하는 분이셔야 할꺼같아용
  • 레벨 이등병 LuXuRyOo 10.12.16 14:17 답글 신고
    어째든 모두의 예상과는 다르게 막상막하군요~ 스알 대단하네요!~
  • 레벨 병장 바로썰리나 10.12.16 14:41 답글 신고
    오토밋션의 부하도있겠지만 하면할수록 수동이 불리한거아닌가요?

    플라이휠의 온도상승과 클러치의 마찰로인한 슬립은 더큰 핸디캡으로

    작용한다고 봅니다.
  • 레벨 하사 2 Rs12 10.12.16 14:56 답글 신고
    스알이 이긴거구만 1승4무1패면 ㅋㅋㅋ
  • 레벨 중장 구라드림 10.12.16 16:03 답글 신고
    후방추돌이 어때기에 미션의 온도가 급상승한다는 것인지..
    sm7이 후륜 미션이라도 되나요??
    후륜이라도 추돌로 온도 급상승이란 부분은 이해가 안됩니다...

    그리고 오토도 할 수록 오일온도가 올라가서 기록이 나쁘게 나오겠지만

    수동의 프라이휠의 온도상승과 클러치의 마찰 슬립은 훨씬더 큰 핸디캡입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