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당황 스럽습니다..
친선 드렉 후 제가 연락 받은 내용과 다르게 올라왔네요..
처음 장소 250m 정도밖에 안되는곳에서 하시다 장소 이동 후 제대로 붙었다고 하시던데..
5번 경기 1/2/3/4번 상당한 격차를 벌이고 sm7 승
이전 후방 추돌로 인한 배기 터짐과 오토미션의 온도 급상승
5번째 미션 온도 데미지로 맹해짐. 배기 y 자 터짐..
비슷하게 들어옴..5번째 영상만 올라왔네요..
서로서로 잘 나가네요 인사 인정 후 헤어지신걸로 아는데..
곧 sm7 당일 당사자 글 올라오리라 봅니다..
전체 영상 공개 해주시면 좋겠네요..
쓰리고09님 제발 빨리 진행해서 결과 올려보시죠..
==> Tune vs. Tune 스R 오너들 무조건 안된다 인정하고 시작한 거입니다.
장소 이동 후 제대로 붙었다고 하시던데..
==> 순정 vs. 순정 이곳은 정확히 평지 400m 맞습니다.
저게 정말이라면...다들 낚인건가...ㄷㄷ
언더드래그는 워낙 튠해놓고 안했다 하기에...
기다리시길...
전 100% 순정 차량 섭외 되었고 그 오너가 지방에서 오길 기다리고 있으니 말입니다.
그리고 영상의 순정 대 순정은 제대로 된 거리에서 된 것으로 압니다.
진정한 성능은 두 차량이 제 성능을 냈을 때의 일이죠.
설마 수동 오너가 좀 버벅거려 슴735가 이긴 것으로 차량 성능을 평가하시는 건 아니죠.
암튼 제가 올릴 동영상은 님의 논지와 무관하게 진짜 진짜 순정 끌고 나옵니다.
깨끗하게 촬영해서 올려드리죠.
전문 수동 드라이버를 태워서 말입니다.
수동은 오너에 따라 그때 그때 달라요.
하지만 제 성능을 뽑아내어 진짜 순정 슴735와 제대로 촬영해 드리죠.
==> 6번 경기, 1번 근소한 차이로 sm7 승, 2,3,4,5 번 SM Flying Start 또는 스R 변속 오류 격차에 대한 부분은 언더드래그에서 인정할 수 없음, 6번 스R 근소한 차이로 승.
계속 그렇게 풀악셀을 했으니 수동과 틀리게 무리가 옵니다..
걔다가 집에가셔서 아래를 보니 y자 배기 터졌다고 하네요..
당시에도 2/3/4/5 인정 못한다고 서로 인정했는지요..
6번영상만 그럼 올리신건 편파라고 생각합니다만..
이렇게까지 이슈가 되지 않았다면 그냥 관심없이 넘기겠지만 이렇게 이슈가 되어서
결과에따른 영향이 상당히 발생되지 싶은 생각에 정확한 결과를 원하고 있습니다..
차량만 보유하고 있었다면 대구서 스알 섭외 후 하고싶은 마음이네요..
그럼 슴은 1승5무고 스알이 1패5무가 논리적인듯한데....
그1번 스R이 이긴것도 슴칠이 상태이상으로 뽀록으로 딱1번이겨놓고 그걸로 이긴거?
도데체 뭐가 맞는건지?
수동은 변속을 미스해도 그게 실력입니다
난독증이신지, 지금은 차량 성능을 이야기 하는 겁니다.
오너의 스킬 가지고 왈가왈부 하는거 아닙니다.
오너의 실수도 실력이지요..
하지만 그것이 차랑의 퍼포먼스는 아니지요..
요점은 차량의 초중반 선능을 논하는 것이지 오너의 스킬을 논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 근거 없음.
5번째 미션 온도 데미지로 맹해짐. 배기 y 자 터짐..
==> 운전석쪽 머플러 살짝 벌어짐. 머플러팁 장식용스텐 빠져버림. Y자는 터지지 않았음. 출력에 영향을 줄만한 손상이 아니라고 판단됨.
Flying Start와 2단변속 실패는 출발선에서 지켜본 제가 가장 잘 압니다. 그리고 끝나는 지점은 제가 알 수 없습니다.
두 차주님 모두 ㄷㄹㄱ 경기 경험이 없는 분들 이셨고, 400m의 감도 없으셨던걸 감안해야 합니다.
그래서 정확하게 인정할 수 있는 출발과 변속은 1번과 6번 이었습니다.
인캠으로 하나 있으면 확실할텐데요... ^^;
그나저나...총 6회라고 말한 쓰리고는 정확히 횟수는 알고 있었네요.
하지만 결과를 비겼다는 식으로 말 한것으로 미루어보아 향후에 있을 경기에서도 자기에게 유리하게 글을 쓰고 말을 하리란 것이 자명해보이는군요.
735는 그냥 차주??분이 하나용??
735차주분도 순정이라도 운전좀 잘하는 분이셔야 할꺼같아용
플라이휠의 온도상승과 클러치의 마찰로인한 슬립은 더큰 핸디캡으로
작용한다고 봅니다.
sm7이 후륜 미션이라도 되나요??
후륜이라도 추돌로 온도 급상승이란 부분은 이해가 안됩니다...
그리고 오토도 할 수록 오일온도가 올라가서 기록이 나쁘게 나오겠지만
수동의 프라이휠의 온도상승과 클러치의 마찰 슬립은 훨씬더 큰 핸디캡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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