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4월 출고 4년된 gv80 리어휀더에서 녹이발생했습니다.
형님네 차량이구요.
형님네 차량 확인하자마자 내차는 괜찮겠지해서 확인했는데 역시나 똑같은 부위에서 부식이 시작되고있었습니다.
제차는 20년7월 출고 블랙색상 gv80입니다.
프리미엄 브랜드라고해서 9천만원 넘게 주고 나름대로 세차도 자주해주고 애지중지 관리했는데 살다살다 이런경우는 처음이네요.
동네 블루핸즈에 갔더니 애초에 공장에서 도색이 잘못된거같다고 녹이나면 안되는 부위에 녹이났다고 무상으로 도색을 해준다는데 도색이 문제가 아니라 지금은 당장 도색으로 가려지겠지만 몇년 타다보면 또 올라올텐데...
안그래도 얼마전에 gv80차량 똑같은 부위에 부식이 있어서 도색을했는데 계속 녹이 올라와서 몇번을 도색했다고하더라구요.
이런 상황에서 수리는 둘째치고 결함이 무조건 맞다생각해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주재원이랑 통화를 했는데 별일 아닌듯 보증기간남았으니 블루핸즈가서 수리를 하랍니다.
그럼 나중에 같은부위에 다시 부식이 올라오면 어떡하냐 물었더니 1년2만키로안에 다시 나오면 무상수리 해준답니다.
새차 받아서 4년타고 녹이 올라왔는데 1년2만키로가 무슨 의미가있냐고했더니 그게 규정이라 어쩔수없답니다.
자기네들이 잘못만들어놓고 보증기간안에 고쳐서타고 그 후에는 알아서 하랍니다.
지금 동호회카페에도 동일한부위에 부식있는 gv80도 있고 동네에서도 동일한부위에 수차례 수리받으신분도 계시고
저랑 제 형님네 차에도 동일한부위에 부식이 생긴거면 이건 무조건 차량 휀다쪽 구조적인 문제이거나 도색이 잘못됬거나 결함이 맞다고봅니다.
20년식 gv80 타시는분들은 운전석 뒷휀다 잘 확인해보십시오. 혹시나 부식이 있다면 저처럼 사진이랑 글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중고로 구매하시려는분들도 부식부위 잘 보시고 구매하시기바랍니다.
이글을 보시고 여기저기 공론화되었으면하는 바람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예전에 뺑뺑이 돌리고 이부서 저부서 책임전가 급급..
그리고 고객 지쳐서 포기하게 만든다 기업
저도 쳐져서 요 포기 했습니다...
저건 도장이 문제가 아니고
철판이 썩는거여
니들 피부가 괴사하는 것처럼
살이 썩어들면 병원에서는 잘라내지?
저것도 똑같음
흉기 관계자??
찰진 개소리
학을 띠고 다시는 현기차는 안사고 안탐
짜르고 교체한들 시간 지나면 또 부식 발생합니다.
용기가 대단합니다
그런김에 한번 더 용기내서 리어휀다 자르고 AS받으시죠 !
AS편의성과 가성비 때문에 현대차 결국 최종픽..
AS편의성을 누릴수 있는 기회에서는 한없이 불만이 많아지는 현대차 오너들 ..
현대차에 로고갈이해서 제네시스 이름 달면
노조들이 프리미엄 정신에 입혀져서 조립똑바로하고 품질이 좋아질거라는 생각하는게 진짜 너무 신기함 ..
녹 그게 뭐라고 결함도 아닌 사소한 부족함인데 누가보면 대단한 일인줄..
에바가루도 쉴드쳤던 모비스다니는 울산쉐비 등등 알바들아 뭐하냐 이런거 쉴드 안치고 월급만 받아갈래??
마인드가 그래서
니가 좀만한겨
에라이 흉기쉐키
현기 녹나는거 한두번도 아닌데 아 제네시스라 다른가...왜 열폭하는데?
똑같은 작업자가 왼쪽 라인엔 현대 오른쪽 라인엔 제네시스 붙이면 프리미엄이 된다니...
후리미엄 녹셔리 구매실수 에디션 입니다...
예전에 아반떼가 녹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