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비어만이 "현대의 레퍼런스는 현대다"
2. 아이오닉 5N이 등장하고...전기차 시장을 씹어먹기 시작...
아이오닉5n 올해의차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12143
아이오닉 5N 파이크스 피크 힐 클라임서 또 일냈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12592
아우토짜이퉁, 포트쉐타이칸 등과 비교 아이오닉5n 즐거운차(타이칸은 폭바소속)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12321
3. BMW수장 아이오닉5N을 따라하기로
물론 5의 최고속 260여KM에는 못 미치는 M의 230Km(역기전력 제어 ...요까지)
출력도, 무게도 제로백도 역부족
m의 베터리 출력제어는 어느정도인줄 알 수 없으나 5n은
베터리 전력 10%에서도 전혀 출력 제한이 없다...M이 가능할까?...테슬라도 이까지는 못 따라왔다
4. 벤츠는 당분가 포기...26년 이후에나 새로운 풀렛폼으로 다시 도전
죽어 널브러짐
벤츠는 26년 이 후에 기사회생 도전...새 풀렛폼으로다
버머는 27년 이 후 노이어 크라세 풀렛폼으로다 다시 도전
폭바도 냉중에 새 풀렛폼으로다가...
+_+
현행 E GMP급도 버겁긴 할듯싶네요.
지금 모터만봐도 가히 충격적이라ㅠ
PMSM제어도 이제 시작이고
한발 따라오면 현기는 두발 세발 도망 갈듯해서
큰 기대는 안되네요
삼성이 현제론 효율이나 밀도, 가격에선 최고일껄요
+_+
영구자석이 아닌 유도전기자석 방식 모터도 생산한 답니다
이게 영구자석 방식에 비해 효율과 내구도가 떨어지나..그렇습니다 브러쉬 방식...
고회전 영역서 좀 더 손쉬운 제어(소프트 웨어 개발 부담이 적은)
폭 넓은 출력 특성등을 이용...
추측 컨대
영구자석 모터와 전자기자석 모터의 조합으로 쓸모양
+_+.
미국 주마다 다르지만 최고 20k추가금/이경우 1억 2천만원/ 지불하고 기다려야...1만대
5n만 연 2만~2만5천대 예상
한국과 이외 지역은 소량...
M3에 M5를 더한 지난 7,8년간 평균 판매량의 2~3배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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