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트럭은 모르겠고 1톤 트럭 얘깁니다
지금 신차 풀할부 갚아 나가고 있는데
롯데오토리스에서 디젤 트럭 보유하고 있다는 광고 뜰 때마다
디젤 리스받아 탈걸 그랬나 하는 생각도 들고
나중에 lpg랑 전기 더 성능 좋아져서 나올 거 생각하니
살짝 배 아프기도 하고
물론 개인사업자나 법인이라 비용 처리 가능하신 분 한정입니다
큰 트럭은 모르겠고 1톤 트럭 얘깁니다
지금 신차 풀할부 갚아 나가고 있는데
롯데오토리스에서 디젤 트럭 보유하고 있다는 광고 뜰 때마다
디젤 리스받아 탈걸 그랬나 하는 생각도 들고
나중에 lpg랑 전기 더 성능 좋아져서 나올 거 생각하니
살짝 배 아프기도 하고
물론 개인사업자나 법인이라 비용 처리 가능하신 분 한정입니다
지금은 리스로 잠깐씩 타며 반납하는 게 장기적으로 이득인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수동몰줄 아는 직원도 없고 새로 직원뽑아도 수동몰줄 몰라서 결국 8개월만에 손해보고 팔고 오토로 다시 뽑았다는 비하인드가...(팔때도 수동이라고 감가 엄청 맞았다고함)
20대 신입사원을 뽑아보면 절반은 2종오토 면허여서 놀랐다고 하네요.
구세대라 남자면 전부 1종보통이 많을거라고 생각하셨던 모양
수동이 사고율도 높아서 골칫거리셨다고함
리스 렌트 업자들이 구매가 비용처리가 안되는거 처럼 얘기많이들 하는데 구매해도 비용처리가 됩니다...
렌트가 더 비쌉니다
현재 상용차 업계에 발 담그고 있는 입장으로서 글쓴이님의 취지가 이해는 갑니다만
구매의 경우, 추후 차량 처리 문제(모두가 원하는 값에 팔 수 있는 건 아니지요)와 타는 중의 수리비 이슈도 계산이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할부, 리스 맞다 틀리다는 없습니다
할부가 무조건 좋으면 리스회사는 다 망해야죠..왜 아직까지 살아남아있을까요
할부,리스 두개를 놓고 비교했을때 리스가 더 유리하다고 판단되기에 리스로 운용하는거죠
내가 할부로 써봤는데 할부가 맞아 -> 틀렸습니다 답은 없습니다 본인에게 최적화된 상품을 찾아가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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