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이라 당첨된 사람들만 지원받고사는거고
당첨안된사람들은 안사면되는거임…
이제 차 개발했고 다음과제인 인프라만 구축하면 허황된 꿈은아니라고 봄
일본 도요타 하이브리드 기술이 지금 3세대인데 독3사 우리나라등 전세계 자동차 하이브리드는 일본에 로열티 내면서 2세대쓰는 실정임…
수소차 보완할거하면 우리도 수소차 1세대로써 앞으로 내연기관없어지는 추세에 맞춰 로열티 받으면서 선두주자 될 수있음 그래서 현대가 무리하면서까지 수소차에 개발중임 더불어 고성능차도 투자하기 시작했는데 고성능+수소차만 잘 개발한다면 시너지효과가 클것으로 기대됨~ 그 뭐시냐 미국전기차 테슬란가? 그 차는 전기 기술은좋으나 자동차 기술 기반이 없다보니 구조적인 하자가 많아서 대실패할듯하고(예: 비오면 전면유리에서 흐르는 물이 사이드미러로 흘러들어 사이드미러 시야 가린다고함)등 앞으로 현대 어떤방향으로 갈지 잘 지켜보면 재밌을듯… 자동차 산업은 50~60년 사이에 가장 큰 위기라는데 지금 현대차 그로기 시기임 수소차로 돌파구 마련하려고 노력중인듯
전기차충전소도 아직 부족하다고 봅니다
현 인프라로 과연 수소차 구매자가 얼마나 있을까 의문입니다
당첨안된사람들은 안사면되는거임…
이제 차 개발했고 다음과제인 인프라만 구축하면 허황된 꿈은아니라고 봄
일본 도요타 하이브리드 기술이 지금 3세대인데 독3사 우리나라등 전세계 자동차 하이브리드는 일본에 로열티 내면서 2세대쓰는 실정임…
수소차 보완할거하면 우리도 수소차 1세대로써 앞으로 내연기관없어지는 추세에 맞춰 로열티 받으면서 선두주자 될 수있음 그래서 현대가 무리하면서까지 수소차에 개발중임 더불어 고성능차도 투자하기 시작했는데 고성능+수소차만 잘 개발한다면 시너지효과가 클것으로 기대됨~ 그 뭐시냐 미국전기차 테슬란가? 그 차는 전기 기술은좋으나 자동차 기술 기반이 없다보니 구조적인 하자가 많아서 대실패할듯하고(예: 비오면 전면유리에서 흐르는 물이 사이드미러로 흘러들어 사이드미러 시야 가린다고함)등 앞으로 현대 어떤방향으로 갈지 잘 지켜보면 재밌을듯… 자동차 산업은 50~60년 사이에 가장 큰 위기라는데 지금 현대차 그로기 시기임 수소차로 돌파구 마련하려고 노력중인듯
수소차가 전기차대비 장점은 충전시간 짧은거밖에 없을거같은데요?
문제는 시설비가 비싸다는게 단점이죠
5만원 충전하면 600키로 정도 타니까 경제성은 충분합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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