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기타 하이브리드로 기변한지 2주 됐는데
모든게 다 만족스러운데, 오늘 살짝 언덕길을 오르는데 힘을 많이 못쓰더라구요..
엑셀을 심하게 꽉 밟아야하는 느낌을 받았는데
원래 하이브리드 차량의 단점일까요?
뒷차에게 미안함까지 들 정도였네요ㅠㅠ
메기타 하이브리드로 기변한지 2주 됐는데
모든게 다 만족스러운데, 오늘 살짝 언덕길을 오르는데 힘을 많이 못쓰더라구요..
엑셀을 심하게 꽉 밟아야하는 느낌을 받았는데
원래 하이브리드 차량의 단점일까요?
뒷차에게 미안함까지 들 정도였네요ㅠㅠ
2.0+전기모터 조합으로 달려보면 경쾌합니다.
합산출력이 195마력
그런데 이 195마력이 항상 나오는게 아니고 베터리가 많이 차있을때!
오르막길 긴 구간
와인딩이나 그런 가혹조건에선 베터리 금방 소모되면 남은 152마력짜리 2.0자연흡기뿐
이걸로 올라가려니 애애애앵 하면서 올라갈수밖에없죠 rpm은 높아지고
그러면 일반 2.0cvvl은 얼마나 더 답답하겠어요ㅋㅋ
저배기량은 엔진 터져나감 시끄러운건 기본이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