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마력1토크 제가 아는건 예전에 들은건데 뉴이엡은 하체 특히 앞쇼바는 더블위시본,후륜은 멀티링큰데
뉴이엡이 나온지 10년이 넘어서 이제 하체도 손 볼라면 돈 좀 깨질겁니다.
또 뉴이엡 초기모델은 엔진이 구형 이엡에 들어가는 시리우스엔진인가?? 그건데 그거 관리하기 좀 지랄이죠...
예전에 다니던 회사차 5만 타고 타이밍벨트 끊어진 차 많았죠...
게다가 주행중 끊어진 차는 헤드도 날려 먹고 블록도 한대 날려 먹은 것도 봤음요...
후기형은 베타엔진이 들어 갔는데 그놈은 좀 나은데
전기형이나 후기형이나 미션트러블은 어쩔 수 없음...
뉴이엡이 나온지 10년이 넘어서 이제 하체도 손 볼라면 돈 좀 깨질겁니다.
또 뉴이엡 초기모델은 엔진이 구형 이엡에 들어가는 시리우스엔진인가?? 그건데 그거 관리하기 좀 지랄이죠...
예전에 다니던 회사차 5만 타고 타이밍벨트 끊어진 차 많았죠...
게다가 주행중 끊어진 차는 헤드도 날려 먹고 블록도 한대 날려 먹은 것도 봤음요...
후기형은 베타엔진이 들어 갔는데 그놈은 좀 나은데
전기형이나 후기형이나 미션트러블은 어쩔 수 없음...
연비 리터탕 8~9 나옵니다~
출퇴근 왕복 12키로밖에 안되는데도 이정도면 저는 만족합니다
04년식 2.0 오토에요
쉽게 5만원 넣고 평균 230 키로 탑니다
17인치 경량휠 림폭7.5j 짜리 신고있네요..
수동은 10 나옵니다
잔고장 별루없어요~
그냥 답답하게 운전하지 않아도 RPM2천을 안넘겨도 됩니다
연식좀 된차는 전 소나타만 사요
15리터면 당연 110km는 충분히 나오죠.
가스차도 마찬가지입니다.
가스차는 대략 리터당 6~7km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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