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화되어서 사람을 막 짜르면 안돼죠~
퇴사를 시키드라도 정규직과 비정규직이 퇴사할때
퇴직금과 위로금은 분명 차이가 클겁니다!
입사할땐 분명 정규직이였는데..
사원 의지와는 상관없이 비정규직이 돼엇다면 누가 좋아할까요?
한마디로 인사관리와 월급적게 줄려는 사업주는 분명 책임지고
이번 사태를 충분히 납득이되는 마무리해야 합니다!
자동화되어서 사람을 막 짜르면 안돼죠~
퇴사를 시키드라도 정규직과 비정규직이 퇴사할때
퇴직금과 위로금은 분명 차이가 클겁니다!
입사할땐 분명 정규직이였는데..
사원 의지와는 상관없이 비정규직이 돼엇다면 누가 좋아할까요?
한마디로 인사관리와 월급적게 줄려는 사업주는 분명 책임지고
이번 사태를 충분히 납득이되는 마무리해야 합니다!
도로공사 수납원들이 정규직이었던 적은 없습니다. 단지 도로공사 정직원들이 영업소 수납업무를 했었던 적이 있었을뿐. 그리고 수납 자회사를 만들어 이 비정규직 분들에게 임금 30프로 인상. 정년보장. 복지혜택을 주겠다는데 거부한 일부만 소송 진행한 것입니다. 그 일부는 직접고용된다한들 공기업 특유의 전국순환근무와 수납업무 이외의 업무를 맡게 될것입니다. 그게 올바른것이니까요. 해고라기 보단 자발적 해고가 맞는말이겠네요 ㅎ 제대로 알고 비판을 하시길
요즘 하이패스 거의 다 있죠 거기다 차량옵션에도 있습니다
어렸을때 부터 배워왔습니다 자동화시대 즉 기계가 일하면 사람은 일자리가 없어진다고 이게 벌써 현실이되었네요
(사실 공기업이던 사기업이던 빽이 다들어가있어서 저분들이 공정한 시험을 치고 합격했는지 아니면 빽으로 왔는지 저는 한발 물러서서 보겠습니다)
아는 기자 지인분게 물어보니 도로공사에서는 톨게이트 영업소를 예전부터 외주로 운영해 왔다고 하네요.
당시 톨게이트 영업소 근무자분들 채용할때 도로공사에서 채용을 한게 아닌 외주운영 하는 영업소에서
근무자로 채용했다고 합니다.
여기서 정부가이드 라인에 비정규직 또는 근로지위확인 소송이 이루워지면서 직접고용이 원칙이 되고, 현재
시위하시는 분들은 도로공사에서 직접고용하고 정규직 직원과 동등한 대우를 해 달라고 합니다.
도로공사는 이분들께 자회사를 만들어 채용을 독려 하고 있다고 하네요.
임금30%인상, 정년연장 등 과거 외주에서 근무하는 조건보다 더 좋다고 합니다.
도로공사에서는 자회사를 공공기관으로 인정할수 있도록 정부와 협의해 나가겠다고 했다네요..
나도 들어가고 싶다...ㅅㅂ
퇴사를 시키드라도 정규직과 비정규직이 퇴사할때
퇴직금과 위로금은 분명 차이가 클겁니다!
입사할땐 분명 정규직이였는데..
사원 의지와는 상관없이 비정규직이 돼엇다면 누가 좋아할까요?
한마디로 인사관리와 월급적게 줄려는 사업주는 분명 책임지고
이번 사태를 충분히 납득이되는 마무리해야 합니다!
퇴사를 시키드라도 정규직과 비정규직이 퇴사할때
퇴직금과 위로금은 분명 차이가 클겁니다!
입사할땐 분명 정규직이였는데..
사원 의지와는 상관없이 비정규직이 돼엇다면 누가 좋아할까요?
한마디로 인사관리와 월급적게 줄려는 사업주는 분명 책임지고
이번 사태를 충분히 납득이되는 마무리해야 합니다!
정규직을 그냥 비정규직으로 만든게 문제네요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업무 직군(사무.노동 가리는건 아닙니다)
이나 기타등등으로 급여가 차이날수는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직문으로 정규직 비정규직 나누는게 문제라고 봅니다
직군에맞게 급여책정하고 인사평가 재대로 해서 직군하고 관계없이 인사평가 나쁘면 불이익 가고 좋으면 이익 되고 이러는게 공정한다고 생각됩니다
비정규직 정규직이라는 단어자체를 없애야 합니다
현재 비정규직이라함은 업무능력과 관계없이 정규직앞에서 비굴해지고 일정기간되면 능력과 관계없이 퇴사하는.그런게 문제입니다
비정규직 이라는 단어를 없애는게 우선입니다
맥쿼리
어렸을때 부터 배워왔습니다 자동화시대 즉 기계가 일하면 사람은 일자리가 없어진다고 이게 벌써 현실이되었네요
(사실 공기업이던 사기업이던 빽이 다들어가있어서 저분들이 공정한 시험을 치고 합격했는지 아니면 빽으로 왔는지 저는 한발 물러서서 보겠습니다)
톨게이트 근무자는 정규직이 아니고 계약직이었습니다. 처음에는 도로공사에서 계약한 계약직이었는데
외주업체로 고용이 넘어간 것이고 이번 판결로 도공 직원으로 해달라는 것입니다.
도공에서는 하이패스 생기면 교통량 줄고 사람이 필요없어 지는데 정규직이 필요없으니 계약직이나
용역업체를 통해 관리했는데 현재 톨게이트 근무자들은 도로공사 정직원으로 톨게이트에서 근무하겠다는
것입니다. 고로공사는 이미 20년도 전에 톨게이트에서 정규직 근무자는 모두 배제하였습니다.
자회사 만들어서 그쪽 정규직해준다는거 거절했다는 참 ㅋㅋㅋ 좀 도둑놈 심보같다는 생각듭니다.
당시 톨게이트 영업소 근무자분들 채용할때 도로공사에서 채용을 한게 아닌 외주운영 하는 영업소에서
근무자로 채용했다고 합니다.
여기서 정부가이드 라인에 비정규직 또는 근로지위확인 소송이 이루워지면서 직접고용이 원칙이 되고, 현재
시위하시는 분들은 도로공사에서 직접고용하고 정규직 직원과 동등한 대우를 해 달라고 합니다.
도로공사는 이분들께 자회사를 만들어 채용을 독려 하고 있다고 하네요.
임금30%인상, 정년연장 등 과거 외주에서 근무하는 조건보다 더 좋다고 합니다.
도로공사에서는 자회사를 공공기관으로 인정할수 있도록 정부와 협의해 나가겠다고 했다네요..
나도 들어가고 싶다...ㅅㅂ
저 명박이색히는 진짜 나라를 무슨꼴로 만들어 놓은거야..저색히 하루빨리 쳐넣지않으면 이나라는 진짜 답없는 나라다.
잡초제거등에 활용해야지요
톨게이트직원이 정직원이었는건 모르겠음
근데 보통 외주아님?
추천 쿠욱 . . . . . . .
직원 쓰기 무서워서 어디 회사 하겠나요 다만 외국은 비정규긱이 정규직보다 급여가 쌘걸로 알고있습니다.
다만 대한민국은 비정규직하면 급여도 짜고 대우도 x같으니 문제가 되는거같아요
그리고 저 일 하는분들 무시하는건 아닌데 단순업무잔아요 힘들고 안힘들고를 떠나서 고스팩을 요구하는 직업도 아니고
누구나 사지육신만 멀쩡하면 할수잇는 일 아닌가요 ?
당신들은 사업하거나 가게 할때 돈 더 벌려고 리스크 안고 시작하는거 아닙니까?
그런데 나라에서 강제로 시급을 급격하게 올려버려요 그럼 어찌 되겠어요....
한국은 제조업으로해서 수출로 먹고 사는 나라인데 고임금 가면 x되는 상황이 나올수가있어요
사람이 기계도 아니고 물량뽑아내는데 한계도 있고 뭐 죽는산업있으면 뜨는 산업도 있지요
그냥 사는데 존나 전쟁이네요
그게 존나게 쉬웠다면 왜 정부서 어려가지 대책들을 내놓으면서 고심을 한답니까?
서로 좀 양보좀 하고 살자구요
나쁜 짓을 뭐 한 트럭을 했네.
국내외, 해외를 가리지 않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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