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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3 왕마후라모닝 13.10.25 10:47 답글 신고
    자유로킬러가 택채로 닉변경한거요
  • 레벨 상병 뽀로로수비대 13.10.25 10:47 답글 신고
    횽...안뇽 ? ♥
  • 레벨 원사 1 스티그 13.10.25 10:51 답글 신고
    글쎄요..
  • 레벨 상병 뽀로로수비대 13.10.25 10:47 답글 신고
    떡밥이나머거 횽 ♥
  • 레벨 일병 피쿨로더듬이 13.10.25 10:56 답글 신고
    형 수고가 많아
  • 레벨 상병 천천히달릴까 13.10.25 11:02 답글 신고
    양발운전이 이상한가요???
  • 레벨 원사 1 스티그 13.10.25 11:14 신고
    @천천히달릴까 해보시면 압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1 낭만고릴라 13.10.25 11:47 신고
    @천천히달릴까 급박한 상황에서 갑자기 양발에 힘이 들어가 동시에 밟는 경우는 위험치 않을까요??
    원래 운전 중 왼발은 클러치용.... 오토차라도 왼발 얹어놓는 자리 만들어놨잖아요~ㅎ
  • 레벨 원사 1 스티그 13.10.25 10:54 답글 신고
    연비주행은.. 중형이상 끌 정도면 연비 생각 안해야 한다? 기름값 생각 해야한다?
    이러면서.. LPG드립과 경차드립으로 번질 수도 있는 요긴한 떡밥
    언제인지는 기억도 안나네요 -_-a
  • 레벨 중위 2 유부남님 13.10.25 11:27 답글 신고
    연비주행은 그닥..의견 분분하기만할뿐 뭐없을듯 하네용
  • 레벨 원사 1 스티그 13.10.25 11:53 신고
    @유부남님 어떻게 던지느냐에 따라 다를꺼예요ㅋㅋ
  • 레벨 하사 3 불타는꼬추 13.10.25 10:55 답글 신고
    흠 ㅋㅋ
  • 레벨 소위 1 닝네임누구야 13.10.25 11:00 답글 신고
    내리막길 기어중립은 두가지로 좀 위험해 보입니다..
    1.미션도 넣었다 뺐다 많이 할 수록 수명이 줄어드는 건 자명한 일
    2. 당근 엔진브레이킹 안걸리므로 위험할 수 있죠...

    양발 운전은 본인만 편하다면 문제될 거 없다고 봅니다.
    듣기로는 F1머신은 양발로 운전한다던데... ㅡ.,ㅡ
  • 레벨 중위 3 스티브잡새 13.10.25 11:03 답글 신고
    내리막길 기어중립하면 기름값 줄이는줄 아는데
    그냥 D에서 악셀오프가 훠~~~~~얼~~~~~씬 기름 안먹는건데..
    그걸 아는 사람이 별로 없나봐요~
    퓨얼컷이라고 검색만 해봐도 알텐데..ㅋㅋ

    그리고 양발운전 떡밥이 혹시나 시전된다면
    닝네임누구야님이 좋은 먹잇감이 될것 같습니다~ㅋ
  • 레벨 원사 1 스티그 13.10.25 11:10 신고
    @스티브잡새 그렇죠.. 미션수명은 그렇다 치고, 주행중 중립이 얼마나 위험한데..

    누군가가 거기에 대한 반박을 했더랬죠.. 브레이크는 장식이냐고..

    미션 물려있을때랑 안물려있을때랑 다른데 말이죠ㅋㅋ
  • 레벨 원사 1 스티그 13.10.25 11:09 답글 신고
    왼발은 클러치 있는차만..

    레이스에서 브레이크-왼발, 엑셀레이터-오른발 가능하지만, 오른발 힐앤토로도 충분히 가능.

    오토차량 양발운전이 편하다면 척추나 골반이 틀어진 사람이 분명.
    왜냐.. 등받이 등 붙이고 정자세가 나올수가 없으니까용~~
  • 레벨 중위 3 스티브잡새 13.10.25 11:02 답글 신고
    얼마전 신선한 안개등떡밥 있었죠!!

    1. 야간에 전조등만 켜라!!안개등은 안개꼈을때만!!눈부시다!!상대시야에 방해된다

    2. 아니다! 유럽은 주간에도 전조등 및 안개등 점등이 원칙이다.실제 주간에도 점등시
    사고율이 떨어진다는 조사보고내용도 있다.

    였죠??ㅋㅋㅋ
  • 레벨 대장 기동탁월대z 13.10.25 11:27 답글 신고
    외국도 안개등 단속하는데 점등이 원칙이라고 하던가요? !
  • 레벨 원사 1 스티그 13.10.25 11:36 신고
    @기동탁월대z 데이라이트 있잖아요ㅎ
  • 레벨 중위 3 스티브잡새 13.10.25 12:07 신고
    @기동탁월대z 답은 모르죠~ㅋ
    잠깐 떠올랐다 식었던 떡밥이라..ㅋ
  • 레벨 하사 1 거북이리갈 13.10.25 11:04 답글 신고
    내리막길 기어중립 또는 주행중 기어중립

    정말 쓸데없는 짓입니다..
    연료가 절약되지도 않거니와 엔진브레이크가 걸리지 않아 매우 위험하고 차에 무리도 많이 갑니다.
  • 레벨 이등병 초보운전자입니다 13.10.25 11:06 답글 신고
    초보운전2달차입니다 양발운전이 나와서 궁금한게잇습니다 저희아부자차가 오토인데 경사가좀 되는 오르막에서 오토차도 뒤로 밀리더군용ㅜㅜ 차종은 ef소나타입니다 대형매장같은곳에서 출구로 올라가는데 정체가되어서 브레이크 밟고 잇다가 출발할때 악셀로 발을 옮겻는데 차가 뒤로밀려서 깜짝놀라서 급 악셀로 사고를 낼번한 기억이 잇습니다 이럴땐 어떠한 방법으로 운전하시는지 알고싶습니다
  • 레벨 중위 3 스티브잡새 13.10.25 11:13 답글 신고
    그럴땐 잠시 양발을 써도 되겠죵~^^
    그게 불편하다면 사이드체우고 악셀밟으면서
    사이드를 천천히 풀면서 오르는 방법도 있구요~
    이건 수동탈때 고바위언덕 등에서 가끔 써먹던 방법입니다~^^
  • 레벨 원사 1 스티그 13.10.25 11:13 답글 신고
    그런경우는 특수한 경우고 순간인거니 오른발만으로 안되시면 왼발 사용하세요.

    왼발 브레이크 밟고 오른발 악셀 살짝 밟다보면.. 차가 앞으로 나가려는 느낌이 날때가 있어요
    글로 설명하기 힘든데.. 앞으로 나가려는 힘과 브레이크가 잡고 있는 힘이 거의 일치했을때..
    그때 왼발로 밟았던 브레이크만 살짝 떼주면 차 안밀립니다.
    그럼 악셀을 더 밟으면 앞으로 나가겠죠.
  • 레벨 원사 2 개독박멸 13.10.25 11:14 답글 신고
    1단으로 바꾸고 하면 되지 안을까요?
  • 레벨 원사 1 스티그 13.10.25 11:16 신고
    @개독박멸 ef면.. 1단으로 놓으면 되겠네요.
    근데 경사 심하면 1단에서도 밀리는경우가 있구요.
    저단이 없는 오토차량도 있슴다. P - R - N - D + -
  • 레벨 이등병 초보운전자입니다 13.10.25 14:52 답글 신고
    아... 감사합니다 다음번엔 당황하지말고 참고하여 운전하겟습니다 오늘도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원사 3 퍽킹0 13.10.25 11:16 답글 신고
    흐미 사진 깜짝 놀람(슬쩍 뒤에 누구 있나 돌아봄) -_-;
  • 레벨 원사 1 스티그 13.10.25 11:3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수 카마로 13.10.25 11:46 답글 신고
    짤이 ㄷㄷㄷ
  • 레벨 소령 2 레드퀸 13.10.25 11:57 답글 신고
    회사차 봉삼이 스틱이라 양발써야 하는데 ㅠ
  • 레벨 소장 나와토웩 13.10.25 12:34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중령 1 에딘젝호 13.10.25 13:16 답글 신고
    잘보고갑니다. ㅎㅎ
  • 레벨 대위 3 카탈리스트 13.10.25 20:23 답글 신고
    셋다 새로운 떡밥이 아닌데요.... 수년 째 우려먹고 있는 사골국밥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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