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2 소소한호랑이 26.06.10 16:10 답글 신고
    단종된 차량 as부품 찍을시간이 없음.
    왜? 하청중 아직 안망한데는 생산차종꺼 찍는것도 벅참...못버틴분들 대부분 망함. 인력도 없고 외국인도 구하기 힘들고 한국인은 당연히 안구해지고 단가는 ㅈ같이 주며 품질은 존나 따짐. 대기업혼자 다 처먹고 성과급 잔치하고 계속 그렇게해라. 뿌리는 다 썩고 없을테니...
    답글 1
  • 레벨 대장 oGARUo 26.06.10 11:15 답글 신고
    라이트 보증교환처리 해준다는데 부품수배때문에 한달정도 기다리는 중입니다(기약 없음)
    답글 0
  • 레벨 중위 2 7994829 26.06.10 11:48 답글 신고
    K7 사이드미러가 70만원이나 하나요? EV6 후측방경고에 카메라 달린사이드미러 32만원인가 그렇던데 K7은 어마어마하게 비싸군요
    답글 3
  • 레벨 대장 oGARUo 26.06.10 11:15 답글 신고
    라이트 보증교환처리 해준다는데 부품수배때문에 한달정도 기다리는 중입니다(기약 없음)
  • 레벨 원수 검둥개 26.06.10 11:20 답글 신고
    이래가 마 기추가 중요한겁니다 ㄷ
  • 레벨 원수 IMPPIPE 26.06.10 11:21 답글 신고
    요즘 국내 점유율 낮은 도요타.렉서스 보다 못한거 같네요(얘네들은 국내에 없어서 일본서 부품 땡겨와도 대부분 일주일 안에 처리하더군요. 물론 수리비는 ㅋ)

    너무 잦은 FL과 풀체 주기 때문인지도..

    사이드 미러만 해결하면 된다면 차라리 미수선 처리하고 현금 받아서 폐차재생부품 다는게 빠를지도..
  • 레벨 중위 2 7994829 26.06.10 11:48 답글 신고
    K7 사이드미러가 70만원이나 하나요? EV6 후측방경고에 카메라 달린사이드미러 32만원인가 그렇던데 K7은 어마어마하게 비싸군요
  • 레벨 중사 2 리한이아빠 26.06.11 11:09 답글 신고
    올뉴카니발 어뷰사이드 47만원 ㅡㅡ
  • 레벨 대위 1 나만꿈꾸다 26.06.16 07:59 답글 신고
    그러게요. 저희 팰리 어뷰.후측방경고 달린거 48이였던것 같은데..
  • 레벨 대령 3 프레기온 26.06.16 17:08 답글 신고
    18년식 G80 스포츠 풀옵 (후측방,어뷰 카메라 달린거) 사이드미러가 30인가 40으로 기억하는데..
  • 레벨 중령 3호봉 치차리토 26.06.10 11:56 답글 신고
    제네시스도 부품수급기간이 평균 2주에서 4주 정도로 늘어났는데 이정도는 양반이었네요ㄷㄷ
  • 레벨 대장 올뉴밀몽이 26.06.10 12:03 답글 신고
    현기업자가 일안하고있어요
  • 레벨 대령 3 검찰이주범이다 26.06.10 12:24 답글 신고
    그래도 줄서서 사주는데 왜 잘해줄까요. 현기입장에서.
  • 레벨 중위 3 Shuri 26.06.10 12:27 답글 신고
    횬다이는 이거 개선 해야함.
  • 레벨 중령 2 Athlon2 26.06.10 13:42 답글 신고
    하청을 너무 쥐어짜니...
  • 레벨 소령 3 바른사람으로안살기 26.06.10 13:55 답글 신고
    사고도 당하면 안되고 안나야 겠네요 ㄷㄷㄷ
    언능 부품 수급되길 기도합니다~!
  • 레벨 소령 1 GG그랜저 26.06.10 15:29 답글 신고
    하청 쥐어짜서 많이 힘듭니다.
  • 레벨 소령 3 pearl1998 26.06.10 15:54 답글 신고
    사이드미러 중고수리 전문점 가보세유
  • 레벨 중사 2 소소한호랑이 26.06.10 16:10 답글 신고
    단종된 차량 as부품 찍을시간이 없음.
    왜? 하청중 아직 안망한데는 생산차종꺼 찍는것도 벅참...못버틴분들 대부분 망함. 인력도 없고 외국인도 구하기 힘들고 한국인은 당연히 안구해지고 단가는 ㅈ같이 주며 품질은 존나 따짐. 대기업혼자 다 처먹고 성과급 잔치하고 계속 그렇게해라. 뿌리는 다 썩고 없을테니...
  • 레벨 하사 1 후니우야아빠 26.06.10 16:30 답글 신고
    호랑이님 말씀이 맞아요.. ㅎㅎ
    부품단가는 10년 전보다 내려 감요 ㅎㅎㅎㅎㅎ
  • 레벨 중령 2 Sinajin 26.06.10 16:31 답글 신고
    부품 수급이 왜 안되는걸까요? 이상하네
  • 레벨 중령 1 꽉찬느낌 26.06.10 17:01 답글 신고
    베리에이션이 너무 많아요..

    모델 교체주기도 짧은데 FL때마다 내외관 싹 갈아 엎으니.. 그 많은 모델들의 부품을 다 만들어 놓을수없죠..
    그때그때 생산하기도 벅찰듯..
  • 레벨 소장 강부장입니다 26.06.10 16:58 답글 신고
    19년 g90 스타트 버튼을 주문했는데 모비스 실재고가 없다고 주문 취소가 떴네요...ㅜㅜ
  • 레벨 대령 2 두루아비 26.06.10 17:37 답글 신고
    G80RG3 신형 휠없어서 15일째 공장서있고
    16년식 쏘렌토 라이트못구해서 3주째 서있고
    어마무시하게 많아요 안나오는거
  • 레벨 원사 3 현민현규아빠 26.06.11 08:22 답글 신고
    무슨 k7 사이드미러가 70만원 한답니까...
    19년식 K5 서라운드뷰 달린 사이드미러도 25만원 정도이고 MQ4 쏘렌토 서라운드뷰 달린 사이드미러도 30만원대입니다.
  • 레벨 원사 3 돌핀스위치 26.06.11 08:24 답글 신고
    페이스리프트를 2~3년 주기로 쳐 하다보니 다품종 소량생산이 되어서 감당을 못하는거 같네요.

    제네시스 후방카메라 부품 없어서 3주째 기다리고 있습니다.
    후방 주차 시 녹색 화면 보고 감으로 주차합니다.
    신형인데도 카메라 모듈이 없어서 주문하고 부품 오면 당일 수리 해 준다고.
    고장날 순 있는데 부품이 없다는게 말이 안되잖아.

    정의선 이새끼야.
    현대모비스 정신 차려라.
    BMW 부품 수급이 더 잘되는 상황이 웃기지 않냐?
  • 레벨 중사 2 승지원앱 26.06.11 17:05 답글 신고
    폐차장 중고 부품 찾아보세요
  • 레벨 소장 튜닝샵 26.06.12 16:18 답글 신고
    15년식 그랜져HG 퍼들램프 그리고 BSD 장착되어있는 사이드미러가 27만원인데...
    K7은 많이 비싸군요 -0-;;
  • 레벨 중령 3 유세하 26.06.14 15:44 답글 신고
    요즘이 아니라 몇년 됬음. 신호정비 유튜브에 항상 거론 되는 내용임. 르쌍쉐는 늦어도 한달안에는 부품수급 되는대 현기는 항상 기약이 없다고..
  • 레벨 훈련병 ha380 26.06.15 14:43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선생님, 혹시 쪽지 확인 부탁드려도 될까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