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차 부품 수급난 진짜 심각합니다. 꼭 좀 공론화해 주세요.
18년식 k7차주입니다.
얼마 전 가벼운 접촉 사고로 백미러가 고장 났는데, 2달이 지난 지금까지 부품이 없어서 수리를 못 하고 있습니다. 국산차 장점이 빠른 정비라더니, 부품 하나 공수하는 데 외제차보다 오래 걸리는 게 말이 되나요?
진짜 황당한 건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구조입니다. 백미러 파손이나 전기적 장치 고장으로 차를 아예 못 타는 상황이라면, 단돈 70만 원짜리 백미러 부품 하나 기다리느라 몇 달씩 렌트를 해야 합니다. 수리비보다 몇 달 치 렌트비가 훨씬 더 많이 깨지는 비정상적인 구조예요.
차만 팔아치우고 사후 부품 수급은 나 몰라라 하는 대기업의 무책임한 행태, 제대로 취재해서 고발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부품점에서도 부품이 없어서 판매를 못하고 있는 실정이라고 저보고 직접 민원 좀 넣어달라고 전화번호 까지 주더군요.
혹시 저같은 상황이신분들은 댓글 달아서 힘을 실어주세요




































왜? 하청중 아직 안망한데는 생산차종꺼 찍는것도 벅참...못버틴분들 대부분 망함. 인력도 없고 외국인도 구하기 힘들고 한국인은 당연히 안구해지고 단가는 ㅈ같이 주며 품질은 존나 따짐. 대기업혼자 다 처먹고 성과급 잔치하고 계속 그렇게해라. 뿌리는 다 썩고 없을테니...
너무 잦은 FL과 풀체 주기 때문인지도..
사이드 미러만 해결하면 된다면 차라리 미수선 처리하고 현금 받아서 폐차재생부품 다는게 빠를지도..
언능 부품 수급되길 기도합니다~!
왜? 하청중 아직 안망한데는 생산차종꺼 찍는것도 벅참...못버틴분들 대부분 망함. 인력도 없고 외국인도 구하기 힘들고 한국인은 당연히 안구해지고 단가는 ㅈ같이 주며 품질은 존나 따짐. 대기업혼자 다 처먹고 성과급 잔치하고 계속 그렇게해라. 뿌리는 다 썩고 없을테니...
부품단가는 10년 전보다 내려 감요 ㅎㅎㅎㅎㅎ
모델 교체주기도 짧은데 FL때마다 내외관 싹 갈아 엎으니.. 그 많은 모델들의 부품을 다 만들어 놓을수없죠..
그때그때 생산하기도 벅찰듯..
16년식 쏘렌토 라이트못구해서 3주째 서있고
어마무시하게 많아요 안나오는거
19년식 K5 서라운드뷰 달린 사이드미러도 25만원 정도이고 MQ4 쏘렌토 서라운드뷰 달린 사이드미러도 30만원대입니다.
제네시스 후방카메라 부품 없어서 3주째 기다리고 있습니다.
후방 주차 시 녹색 화면 보고 감으로 주차합니다.
신형인데도 카메라 모듈이 없어서 주문하고 부품 오면 당일 수리 해 준다고.
고장날 순 있는데 부품이 없다는게 말이 안되잖아.
정의선 이새끼야.
현대모비스 정신 차려라.
BMW 부품 수급이 더 잘되는 상황이 웃기지 않냐?
K7은 많이 비싸군요 -0-;;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