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407390
손꾸락만 빨아야겠습니다 따흑ㅠㅠ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요번에 폰도 약정 끝나서 저렴한 요금제로 바꾸고 재약정 하니 근 4만원 세이브 되네요
그외에도 이것 저것 좀 절감 할거 진행중입니다
이리저리 나가는돈 정리하고 할인 받고 하니 한달에 한 10만원은 세이브 될거 같아요
좀더 아껴 보겠습니다(티끌모아티끌 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