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에서 6월끝으로 자동차 개별소비세
기존5% ->3.5%
다시 5%원복 한다네요
이유는 내수가 회복 되가고
있다고 하네요
어이가 없네요
냬수.지금 계속 판매 떨어지는데
삼전.하이닉스 주가 폭등해서
모든내수가 살아 난건가요?
앞으로 개별소비세
없애던가
몢년째 장난치는데
그만좀 하세요!!!!!
조회 3,084 |
추천 25 |
2026.06.22 (월) 23:08

정부에서 6월끝으로 자동차 개별소비세
기존5% ->3.5%
다시 5%원복 한다네요
이유는 내수가 회복 되가고
있다고 하네요
어이가 없네요
냬수.지금 계속 판매 떨어지는데
삼전.하이닉스 주가 폭등해서
모든내수가 살아 난건가요?
앞으로 개별소비세
없애던가
몢년째 장난치는데
그만좀 하세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호이가 계속 되면 둘리인즐..
자동차업계놈들 이걸로광고해
니들도 차값내려서동참하라고
한번도 동참도없이 차값도 올리고 더올려라
아무도 안사게
아반테4000
소나타5000
그랜져6000
G80 8000
자동차업계놈들 이걸로광고해
니들도 차값내려서동참하라고
한번도 동참도없이 차값도 올리고 더올려라
아무도 안사게
아반테4000
소나타5000
그랜져6000
G80 8000
호이가 계속 되면 둘리인즐..
요즘시대에 승용차가 무슨 사치품도 아니고,
사회적 합의를 통해서 일정금액 이상의 고가의 차량에만 부과하는게 맞는듯하네요
물론 정부에서는 세수가 줄어드니 반대하겠지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