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408420
아침에는 제차..
자정에는 아내차 ㅠㅠ두대했는데 벌레가 왜케 달려들까요..
본인차 세차해달라해서..
간만에 끌고나갔다왔네요.
23/9월에 뽑아 곧 3년차인데
아직 8,300키로 탔 ㅠㅠ작년 보험갱신때
6900키로였으니 올해는 한 2000키로도 못타겠네요.
출고시 받은 유리막에 유리막관리제만 주구장창쓰는 중인데
확실히 운행을 많니 안하는 차량이라 쉬팅이나 광은 좋네요..
어휴 ㅠㅠ담엔 검정차 + 어두운계열 안사야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다긁어놨네요 ㅎ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