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1 사람이되자 26.06.23 07:21 답글 신고
    ㅎㄷㄷㄷㄷ


    PS. 이래서 아반떼N 차들이 뭐같이 운전을 하는가보네요;;
  • 레벨 대령 3 슈퍼모타드 26.06.23 07:24 답글 신고
    겁이 없겠죠 ㅎㅎ 슈퍼칸데요
  • 레벨 중장 끔찍가츠 26.06.23 07:33 답글 신고
    전 언제 대 배기량 타 보나요?
  • 레벨 대령 3 슈퍼모타드 26.06.23 08:05 답글 신고
    기름값 많이 나오는걸 왜 타려하시는건가요~~
  • 레벨 중장 13레희15인치 26.06.23 08:23 답글 신고
    3.0 터보면
    잘 안나가면 이상한거 아닌가여 ㄷㄷㄷ
    E300 탈 때도 잘나간다 느꼈었거든요
  • 레벨 대령 3 슈퍼모타드 26.06.23 09:01 답글 신고
    e300 2.0아닌가용?

    출력은 아쉬움이 없습니다
  • 레벨 소장 창문열고팔걸치기 26.06.23 09:59 답글 신고
    참고로 G80EV 실측

    - 호주 Performance & Drive
    0-100 4.53초
    0-200이 18.91초

    - 미국 Car and Driver
    0-60 mph: 4.1 sec
    0-130 mph: 22.5 sec
  • 레벨 대령 3 슈퍼모타드 26.06.23 11:19 답글 신고
    타서 밟아봤는데 확실히 5.0보단 잘나갑니다 ㅋㅋ
  • 레벨 대위 3 무브라이크트리 26.06.23 12:09 답글 신고
    고출력이 빠른 것도 있지만 그 출력을 감당하는 견고한 차체와 서스가 주는 그 묵직한 안정감이 너무 좋죠. n은 핸들링이 너무 재밌어서 난폭운전 처럼 보이는 게 단점
  • 레벨 대령 3 슈퍼모타드 26.06.23 13:07 답글 신고
    저도 도로에서 N들 보면 나름 이상한차 못봤습니다. 아직끼진 말이죠 ㅎㅎ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