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수정 2026.06.23 (화) 10:30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408433
더뉴그랜저 2.5 시승해봤습니다
일상 영역에서의 가속력은 생각보다 좋네요
꽤 잘나갑니다
승차감도 그랜저답게 좋은데 초기형에 비해서 약간 단단해진 느낌입니다
최근에 동승했던 G80 20인치와 비교시 가벼운 느낌이네요
그랜저 승차감도 충분히 좋지만 G80이 묵직하니 나은듯합니다
새롭게 적용된 플레오스는 으르신들은 적응이 필요할듯합니다
이상 간략 시승후기를 마칩니다*_*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후륜구동으로 인한 부속차이때문에 400kg이 차이나려나요? ㅎㅎ 저는 잘 몰라서..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