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반갑습니다.
저는 4인가족 가장이며, 중학생과 고등학생 자녀가 있습니다.
와이프랑 저의 취미는 주말에 등산 아니면 낚시입니다.
연간 주행거리는 2만키로 정도 됩니다.
자동차를 대략5년 주기로 신차를 뽑아타고 있습니다.
지금차도 5년이 넘어 올해말이나 내년초쯤 신차를 생각중에 있습니다.
지금타는 차는 가솔린 suv이며, 다음차는 세단으로 결정했는데,
문제는 전기차 vs 하이브리드차 둘중 고민입니다.
저는 하이브리드, 와이프는 전기차 의견이 갈리는데,
뭔가 어느쪽이든 확신이 서면 밀어부치겠는데 어렵네요.
형님들 같으면 어떤선택 하시겠습니까?



































완속 급속 돈차이도 나고 회사밥이든 집밥이든 편하게 충전해야 차로 스트레스 덜받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