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SHamrock 11.03.02 18:39 답글 신고
    잘보고갑니다. 다음엔 두분이서 친선 와인딩하시면 재밌을거같습니다.
    혹시 하면 영상기대할게요~
  • 레벨 대령 1 SHamrock 11.03.02 18:39 답글 신고
    잘보고갑니다. 다음엔 두분이서 친선 와인딩하시면 재밌을거같습니다.
    혹시 하면 영상기대할게요~
  • 레벨 소위 2 경춘국도타꾸미 11.03.02 18:52 답글 신고
    공기저항이 많은 차이가 있군요.
  • 레벨 소위 2 경춘국도타꾸미 11.03.02 18:52 답글 신고
    공기저항이 많은 차이가 있군요.
  • 레벨 중사 2 부릉부릉뿌욱 11.03.02 18:53 답글 신고
    두분다 하드코어 하시다 ㅋㅋ
  • 레벨 중사 2 부릉부릉뿌욱 11.03.02 18:53 답글 신고
    두분다 하드코어 하시다 ㅋㅋ
  • 레벨 하사 3 메리똥 11.03.02 18:54 답글 신고
    고급유에 197마력에 28토크에요^^ㅋ
    이날은 180마력에 26토크정도로 달린거네요
    다이노하우스에서 재보니..캠센서경고등뜨고 재보니 그렇게 나오더라구요 =-=;;
    날씨 풀리면 와인딩 같이 다녀요..잘 못하지만..쫌 쎄게 잡아돌리는스탈이라
    배워야함
  • 레벨 하사 3 메리똥 11.03.02 18:54 답글 신고
    고급유에 197마력에 28토크에요^^ㅋ
    이날은 180마력에 26토크정도로 달린거네요
    다이노하우스에서 재보니..캠센서경고등뜨고 재보니 그렇게 나오더라구요 =-=;;
    날씨 풀리면 와인딩 같이 다녀요..잘 못하지만..쫌 쎄게 잡아돌리는스탈이라
    배워야함
  • 레벨 대위 3 S40T5 11.03.02 19:06 답글 신고
    와인딩스페셜님+_+ 영상잘보고갑니다..
    담엔 꼭뵐수있기를..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대위 3 S40T5 11.03.02 19:06 답글 신고
    와인딩스페셜님+_+ 영상잘보고갑니다..
    담엔 꼭뵐수있기를..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대령 3 수원bis구아방 11.03.02 20:07 답글 신고
    전 왜 기름먹는 소리만들리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수원bis구아방 11.03.02 20:07 답글 신고
    전 왜 기름먹는 소리만들리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1 펜타 11.03.02 20:14 답글 신고
    확실히 삼공이에 공기저항이 심한건가~ㅠㅠ
  • 레벨 중령 1 펜타 11.03.02 20:14 답글 신고
    확실히 삼공이에 공기저항이 심한건가~ㅠㅠ
  • 레벨 원사 3 무스바른스님 11.03.02 20:30 답글 신고
    네비게이션 GPS랑 hud? 이거랑 속도차이가 심하네요..
  • 레벨 원사 3 무스바른스님 11.03.02 20:30 답글 신고
    네비게이션 GPS랑 hud? 이거랑 속도차이가 심하네요..
  • 레벨 상사 1 파워펀치 11.03.03 00:01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울산 파워 펀치 입니다 그넘에 와인딩 때문에 최고속 하고 가속감 손해보고 까지 휠폭 더 넓혔습니다. 마이너스 캠버도 좌우 1.5도씩 주었는데 왼지 고속에서 불쾌한 느낌마져 듭니다 하지만 산길 코너에서는 전보다 안정적이고 잡소리는 늘었어도 더 하드해진 하체 탓에 헤어핀 공략이 훨씬 편안해 졌습니다.
    와인딩 스패셜님을 언양 가지산 와인딩 로드로 초대하고 싶습니다. 스케쥴 한번 잡아보죠
  • 레벨 상사 1 파워펀치 11.03.03 00:01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울산 파워 펀치 입니다 그넘에 와인딩 때문에 최고속 하고 가속감 손해보고 까지 휠폭 더 넓혔습니다. 마이너스 캠버도 좌우 1.5도씩 주었는데 왼지 고속에서 불쾌한 느낌마져 듭니다 하지만 산길 코너에서는 전보다 안정적이고 잡소리는 늘었어도 더 하드해진 하체 탓에 헤어핀 공략이 훨씬 편안해 졌습니다.
    와인딩 스패셜님을 언양 가지산 와인딩 로드로 초대하고 싶습니다. 스케쥴 한번 잡아보죠
  • 레벨 중사 3 빈블알수동 11.03.03 06:53 답글 신고
    역시 해치백 스타일이 고속에서는 공기저항이 장난아닌가보군요. 상대적으로 엑스디 레이싱은 뒷 유리가 많이 누워있어서 와류가 덜 생기는 것 같구요. 피크치 출력은 낮아도 고알피엠 대비 출력,토크하락을 서지탱크로 잡아서 후빨이 살아있는 것으로 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스알 수동(?)오너다 입니다. ^^ㅋ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중사 3 빈블알수동 11.03.03 06:53 답글 신고
    역시 해치백 스타일이 고속에서는 공기저항이 장난아닌가보군요. 상대적으로 엑스디 레이싱은 뒷 유리가 많이 누워있어서 와류가 덜 생기는 것 같구요. 피크치 출력은 낮아도 고알피엠 대비 출력,토크하락을 서지탱크로 잡아서 후빨이 살아있는 것으로 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스알 수동(?)오너다 입니다. ^^ㅋ 안전운전하세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