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도 5차선 ... 왕복10차선 인데.
버스 중앙차로 운용 , 나머지 4차로중 1,2차선 좌회전 3직진, 4직우 차로 입니다.
왕복 10차선이라 사거리가 어느정도 크게 보이지만
1,2차선이 좌회전 차선일때 4차로의 방향의 차들이 대각으로 회전해 가면 사거리가 거의 꽉찹니다.
근데 이상황에서 3차로 좌회전하는 차들.... 정말 이게 위험한데요..
위영상처럼 1차선 좌회전 차선만 있는경우는 어느정도 폭이 남아서 저렇게 버스하나가 겨들어가도
그리 위험함을 느끼진 못하죠...
헌데 위글 상황처럼 1,2차선이 좌회전인데 거길 3,4차선에서 좌회전 껴들기하는 차량들 정말 위험합니다..
실제로도 그렇게 껴들다 상대역방향에서 좌회전 하는차랑 부딪힌사고도 목격했구요..
위반은 당연히 안되지만.. 어차피 단속을 해도, 음주운전자가 계속 나오는것마냥
어쩔수없는 사회의 이치겠지만.. 어차피 할 위반이라면 좀.
같은 위반을 해도 좀 개념있게 합시다..
만약 저 사거리 직전에 정류장이 있다면..??
당연 저렇게 운행하면 안되지요~
제 말은 저러할만한 주변환경때매 버스기사가 저렇게까지 운전하게된게 아닐까~ 해서말입니다 ㅎㅎㅎ
기상천외하죠~
운전자의 차이에요
들어갈 데가 없어서 우측차선에서 좌타 했는거네요 ㅎ
버스 중앙차로 운용 , 나머지 4차로중 1,2차선 좌회전 3직진, 4직우 차로 입니다.
왕복 10차선이라 사거리가 어느정도 크게 보이지만
1,2차선이 좌회전 차선일때 4차로의 방향의 차들이 대각으로 회전해 가면 사거리가 거의 꽉찹니다.
근데 이상황에서 3차로 좌회전하는 차들.... 정말 이게 위험한데요..
위영상처럼 1차선 좌회전 차선만 있는경우는 어느정도 폭이 남아서 저렇게 버스하나가 겨들어가도
그리 위험함을 느끼진 못하죠...
헌데 위글 상황처럼 1,2차선이 좌회전인데 거길 3,4차선에서 좌회전 껴들기하는 차량들 정말 위험합니다..
실제로도 그렇게 껴들다 상대역방향에서 좌회전 하는차랑 부딪힌사고도 목격했구요..
위반은 당연히 안되지만.. 어차피 단속을 해도, 음주운전자가 계속 나오는것마냥
어쩔수없는 사회의 이치겠지만.. 어차피 할 위반이라면 좀.
같은 위반을 해도 좀 개념있게 합시다..
근데 오른손은 아예 블박에 대고 운전 하시나 보네요....순발력이...
별 영상도 아닌데...이런 위반 영상은 한시간이면 30개는 찍을텐데 말이죠.
5차로에서 좌회전 하거나 신호대기시 5차선에서 유턴하는 것도 이해좀 해줍시다.
김여사나 개택이 2차로 직진 차로에서만 좌회전 해도 죽일것처럼 달라들던 분들이 ㄷㄷ
분명 버스가 잘못 한것은 맞지만 1차로까지 진입한다는것도 역시 무리는 좀 있을꺼란 생각이 드네요..
버스 정류장을 조금만 더 뒤로 밀면 좋으련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