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처음에 찾아보았으나 결국 못찾고 아우디 서비스담당자 메일로 보냈던건데..
용변기사단님이 알려주신 메일주소로 두분 모두에게
이전에 보냈던 내용중 문법이 틀렸던 부분 수정하고,
서마허님이 올리신 영상들 모두 링크 첨부하여 메일 보냈습니다.
혹시나 답장이 오면 공개하겠습니다.
저도 처음에 찾아보았으나 결국 못찾고 아우디 서비스담당자 메일로 보냈던건데..
용변기사단님이 알려주신 메일주소로 두분 모두에게
이전에 보냈던 내용중 문법이 틀렸던 부분 수정하고,
서마허님이 올리신 영상들 모두 링크 첨부하여 메일 보냈습니다.
혹시나 답장이 오면 공개하겠습니다.
여러군데서 애써주시는거 보니 보기가 참 좋군요
힘들때 도움주시는 그런 모습도 멋있으시고...
영어 잘하시는것도 제 입장에선 부럽구요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습니다.
보냅니다..짝짝짝!!~~ 이번일로 소비자를 대하는 대기업의 횡포가 조금이라도 개선인 되기를 바랍니다
우수수 낙옆 떨어지는 소리가...
진정 감사합니다
내 일처럼 생각해주시는 마음 때문에 엄청난 에너지를 받습니다
처음에는 혼자에 어려운 싸움이라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많은 분들이 나쁜 기업 행실에 분노하고 공감해주셔서
얼마나 든든한지 모르겠습니다
너무 고맙습니다
차량 클레임 대응을 주종목으로 하는 로펌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동호회 협력업체처럼 로펌이 클레임 대응용으로 뙇
이래서 보배드림의 힘이 강해지는것 같습니다.
서마허님 일 잘풀리셨으면 좋겠네요 !!
아우디 회장의 대처방법이 궁금해지는군요!!
과연....아우디 명성에 걸맞는 사람이 회장직을 하고 있는지 눈여겨 보겠습니다.
참존이나 아우디 코리아는 없어지는게 나아보이네요..
제가 아는 아우디 동호회형님들도 이문제 지금 심각하게 생각하고 갈아탈준비들 하고있습니다.
(rs5,r8,a6등 다양함) 아마 이번일을 계기로 아우디코리아는 물론 참존까지 굉장한 이미진타격을 입었을겁니다.
음식장사같은거야 몇손님 안받으면 그만이지만 기본 4-5천,비싸면 2-3억까지하는 차량들에대해
이런식으로 A/S와 후 보증문제가 해결되지않고 수수방관 한다면 기업의 이미지뿐아니라
짧게는 매출감소 길게는 불매운동까지 병행되리라 생각합니다.
용기와 끈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꼭 이기십시요 그리고 대한민국에서 아우디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이글을 봤으면 좋겠습니다.
스티~~~그!!!!
최고 입니다^^
서마허님께 사죄하지않는이상 절대절대 R8 안사줄겁니다.
추천
스티그님,용변기사단님
그리고 보배회원분들이 계시니
서마허님은 걱정 붙들어 메세여..ㅋ
이번 rs5건은 100% 서마허님이 이길겁니다~~~
화이팅!!!
보고있나 아우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