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여곡절 끝에 3000만원 시공끝나고 도배문제로 AS 요청했습니다.
전화한지 한3달만인 7월(무더위 피크) AS담당자 연락되었습니다.
무더위 및 출근문제로 어찌저찌 하다보니 9월16일쯤 방문해서 전체 도배 다시해야한다고 합니다.
도배 가능한 날짜 잡고 연락 준다고 하고 연락안됩니다. 전화안받습니다.
지난주 다시 한샘 본사에 카톡남겼습니다만 역시나 연락없고 오늘다시 연락했습니다.
상담원 : 해당부서에 메시지 남긴다고 함.
나 : 언제부터 신청했는지 보라고 더이상 시간낭비 싫으니 상담원분에게 담당부서 연락처 달라고 함.
상담원 : 담당부서 연락처 없고 메시지만 남길 수 있다고함.
나 : 국내 1위 인테리어 업체에서 담당부서 연락처도 없이 상담사 욕받이 시키는거냐고 물어봄.
상담원 : 본인이 연결해줄수 없다고 죄송하다고만 함.
결국 연락 씹으면 또 상담원 통해서 전달해야함 ㅋㅋㅋㅋㅋ
담당자 연락처도 없는 한샘 AS. 맞는건가요?
결과적으로 자기네들이 다 관리하고, 특히 AS때문에 자기네가 최고라고 ㅋㅋㅋ
굳이 AS때문에 한샘에 맡긴건데 AS담당자 연락이 안되네요 ㅋㅋ
ㅊㅊ 점 눌라거 퍼트리자요
쓰레기 회사 고객센터 직원들은 회사가 쓰레기짓 할때마다 성과금 지급하게 해야돼 얼마나 힘들겟냐
한샘같은 기업은 한1000%는 지급해야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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