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일 11/3일 얀센 접종자 추가 부스터 샷을 맞아서 간단하게 참고 하시라고 후기 올립니다.
1. 일단 저는 30대 중후반 남성이며, 6/10일 얀센을 맞았습니다.
2. 11월 중순에 추가 부스터샷 예약을 했습니다만, 출산한 신생아 아이가 있어, 부랴부랴 금일 전화 예약 후 부스터샷(모더나) 잔여 백신을 맞았습니다.
3. 잔여백신 부스터 샷 신청 방법
-. 카카오톡 잔여백신으로는 예약인 안되어 질병관리청 물어보니, 잔여백신 맞을 병원에 전화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 카카오톡으로 잔여백신 확인 후, 유선으로 전화 예약 하였습니다.
해단 병원에서는 기존 부스터 샷 예약자는 예약을 취소 후에 접종을 하 수있다고 재 설명 해 주었습니다.
빠른 처리를 위해서는 예약한 해당 병원에 직접 취소 하라고 하여, 직접 예약한 병원에 전화 취소를 한 후,
재차 전화 예약을 통해서 잔여 백신 모더나를 신청 했습니다.
4. 9시 30분경 전화 예약 후, 11시에 해당 병원에 방문 검진표 작성 후, 의사 면담 후 주사를 맞았습니다.
혹시 몰라, 용량과 백신 종류 제가 재차 확인 후 맞았네요.
5. 화이자 또는 모더나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nRNA 방식으로 극 저온에서 보관 되어야 한다고 했는데,
일반 냉장고에서 꺼내서 주사 놔 주네요. (제가 잔여백신 1/2를 맞으면 저같은 부스터샷 잔여 백신 신청자가 없는 이상
나머지 1/2은 버리는 것은 아닌지 궁금했습니다만, 간호사 분이 바빠 보여 물어보지는 않았습니다.)
6. 지금 접종 후, 4시간 경과 하였습니다만 열심히 점심 먹고,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주사 맞은 팔만 힘이 덜 들어가는 느낌 뿐, 아직까지는 큰 반응은 없네요~~
혹시나, 잔여 백신으로 부스터 샷 맞을 신 분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나중에 하루 경과 후, 다시 후기 남기겠습니다...... 못 남기면 실려 간 것으로 생각해 주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