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뻘글 올립니다...ㅎㅎㅎ
넉달 전 처음으로 제집장만 했습니다... 리모델링 등등 진행 하고...
그 동안 고생한 와잎을 위해서 냉장고를 장만 했죠...L사 최고급 사양 가격은 350만원...910L
더구나 Best S에서 아는 직원이 있어...더욱 신뢰를 하고 구매를 했지만....
코팅 제품이지만...절대 벗겨지지 않는다는 말에 구매를 했습니다.
석달 사용 후 이지 도어 하단 부에 손자국도 아닌 코팅이 벗겨지는 듯한 것을 발견 합니다...
남자가 무슨 냉장고를 자주 쓰는 것도 아니라서...그걸 본 상황에서 와잎에게 물어 봤더니...
몇일 전에 그걸 봤다고 하더군요 ㅎㅎㅎ...
구매를 진행 해준 직원에게 전화했습니다...직원들 해당 제품을 교육 할 때도 코팅 벗겨지지 않는 다고
교육을 받았다 합니다...그런데 왜??? 내가 산 냉장고는 벗겨지는지....에효....
몇일 후 서비스 담당 직원분이 집방문 합니다....해당 상황 보시고는 교환 가능 하다 하셔서..
2일 후 이지도어 교환 했습니다....그래도 손이 많이 가는 부위고 해서 그냥 넘어 갔습니다....
그러나 한달 후....이지도어 안쪽부분에 똑같은 현상이 보이는 것을 확인 했죠....
당근 사진 다 찍어 놨고....이번엔 제가 직접 해당 서비스 전화번호로 전화 해서 상황 설명...
서비스 팀장님과 연락해서.....서비스 직원분이 보셔야 한다고 하시더군요....
산 지 4달 된 냉장고가 이러면 불안해서 못 쓰겠다....하면서 다른 제품 교환 및 환불을 요청 했습니다....
서비스 직원이 봐야 한다고 하시면서 직원을 보내주시겠다 했습니다....
어제 오후 서비스 직원 오셔서 해당 부위 보시고는 교환이나 환불 어느것이든 해주시겠다고 하시네요...
제가 어찌보면 진상을 부린 부분도 있겠지만....그래도 제가 원하는 부분을 받을 수 있으니깐 기분은 좀 낳아졌네요....
환불까지는 생각 안하고 같은 회사 다른 제품을 어제 와잎과 함께 보고 왔습니다....
다행히 좋은 결말을 가지게 되었네요....
와잎에 본 제품은 70만원 정도 저렴한 제품으로 보더군요 ㅎㅎㅎㅎ....
잘 처리 해 주신 L사 전자에게 약간은 미안함이 드네요 ㅎㅎ...
결과는 순순히 환불 해줬다는거네요?
요즘 lg 그정도는 그냥 전화한통이면 환불교환가능한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