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야 개인적으로 한거없이 추천만 누르고 했지만..
서마허님 후기보시면 결국엔 자기자신만 발 뺀거란 생각밖에 안 되네요
협상과정에서 협상결과 알리지말고 참존/아코 이미지 살려줘라~있었겠죠
왜 결과를 알리지 말라 했을까요~ 뒤에 또 이런일 생기지 말란법없는데
후에 또 이런 피해자 생겼을때 재대로 보상 안 해주겠다 이런마인드죠
법에서도 이전 판례는 중요하게 쓰입니다. 서마허님 글 다 지우고 저런 글 달랑 하나 남기는건,
후에 생길 피해자가 또 다시 이런 싸움 해야된다 이겁니다. 아코/ 참존 전략이죠.
보배여러분 힘으로 이런 악행 없앨 가능성이 생겼는데...
오히려 나중에 피해자 생겨도 지금 분위기봐선 도와주긴 커녕 혼자 외롭게 싸움하겠네요.
그리고 참존/아코의 고객응대 마인드도 변함없이 그대로~ 유지되겠구요
이제 보배님들이 이런사건 생겨도 도와주실 일 없으니 아코/참존 입장에선 일석이조겠네요
*참고로 서마허님 욕하거나 비난하는 건 아닙니다. 입장도 이해가구요. 여기서 누구나라도 그렇게 기업상대로 긴 싸움하는건
힘들고 지치죠... 다른 누군가가 똑같은 입장에 서도 서마허님과 다르게 하실거같진 않네요. 그냥 사건의 결과가 좀 아쉽네요...
한거 없이 보여도 한명한명의 추천수로 베스트글에 올라 많은 관심을 끌었던것 사실 아닌가요??
제가 우려했던것도 이제 선례가 이렇게 되버렸으니 이후 피해자의 또 다른 아우디 결함은 여기 보배인들에게 거의 도움은 못 받는다고 봐야할것입니다.
또한 참X, 아우X코리아...의 악행에 혼자서 외로운 싸움하셔야 할듯 하네요...
아무튼 저에겐 많은 교훈이 된것 같네요..ㅎㅎ
같이 빨아 보아요
어차피 처음에 서마허님이 글을 올린건 환불을 받고자 위함이었지요 결과적으로 원하던 결과를 얻었으니까
잘해결되었다고 축하해주면 될일 인거같습니다
대기업에 횡포에 대항하는 독립투사처럼 분위기를 만든건 서마허님 본인이 아닌 보배님들이었지요
보배님들 입장에서는 거기서 끝날것이 아니고 앞으로는 이런일이 없도록 재발 방지를 약속하는 업체측에 입장이 있어야한다는게 취지 인데 그렇게 하기위해서는 서마허님이 피해를 볼수밖에 없게 되겠죠
업체의 문제지만 어떤 업체가 소비자가 요구하는 조건 다 들어주고 공개 사과문까지 올리겠습니까 씁쓸하지만 현실이지요
보배님들이 원하는 결과가 나올려면 서마허님이 피해를 볼수밖에 없습니다
서마허님이 보배님들이 응원해주시고 한거 다 알고 대구에서 모임으로나마 보답하겠다고 한것도 굉장히 고마운일이죠
그냥 넘어갈수도 있는데 그렇게 한다는것도 쉬운일은 아닙니다
좋은결과가 나오길 응원했고 서마허님이 원하는데로 해결이 됐으면 응원해준걸로 만족하면 될것 같습니다
계속 호갱님 되는겁니다^^
지극히 개인주의 로 밖에 안들리네요
이렇게 까지 해서 개인은 원하는 것을 얻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엄청 마이너스라고 봅니다.
저도 작은 보탬이나마 되고자 독일본사에 짧은 영어로 몇마디 써서 보내고 관련기사/글들을 읽으며 관심을 가졌었습니다.
도와줬는데도 결과공유가 없어 아쉬운 분들도 계시겠고 또 이번일을 계기로 도와주면 뭐하냐 다음번엔 안그럴란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우리는 문제해결을 위하여 뜻을 모았고 문제가 해결되었다면 그걸로 된거라 생각합니다.
오히려 다음에도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있다면 더 힘을 모아 해결을 위해 도움을 주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역지사지란 좋은 옛말이 있죠. 그러면 안되겠지만 만약 여러분들이 유사한 상황에 처하여 도움을 요청한다면 대다수 보배식구들은 다시 여러분을 도와 줄거라 생각합니다.
서마허님을 비롯하여 많은 보배회원님들께서 이루신 좋은 결과, 비록 자세히는 알지 못하더라도 다함께 이루어낸 결과라 생각하시고 좋게좋게 이해하고 넘어가는 모습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전 서마허님 측근도 아니고 단한번도 뵌적도 보배에서 말을 섞은적도 없는 사람입니다.
백수떨거지님의 글도 맞고 그렇네요.
다음에도 이런 일이 생기면 소비자인 우리가 힘을 합쳐야 한다는 글 공감합니다.
아쉬운건 상대쪽 태도가 결과를 볼때 다시 이런일 생겨도 변함없이 행동할것이란게 보여서요...
외로히 투쟁하는걸 힘내라도 해서 해결이 된거면 된거지 "다음부턴 안도와줘야지 보배에선 안그래야지"하는 마음 소심한 쫌팽이들 천지네요.ㅎㅎ 모임가면 얘기해줄수도있는거고
쓰던 글까지 다 지우시고 갑자기 입장을 바꿔 나오시니 조금 당황스럽습니다..
별이상한글이 베스트네
초심을 잃지않고 다짐했던.... 대기업의 횡포에 굴하지 않는 서마허님을 비롯한 수만명의 다짐의 좋은 결과
그런거 바랬던분이 대부분이네요
뭘바랬을거 같아서 비아냥 대세요?
뭐 ... 돈이라도 바란 사람 있을까봐서요??
고객케어를 하는 참존 아우디도 깨어있는 기업 마인드라고 생각합니다
고객케어를 하는 참존 아우디도 깨어있는 기업 마인드라고 생각합니다
고객케어를 하는 참존 아우디도 깨어있는 기업 마인드라고 생각합니다
입은 비뚤어져있어도 말은 바로하라고 에혀
보배회원들의 파워가 얼마나 작용할 지 모르겠으나..
정작 우리는 당사자가 아닌 이상 그 마음 충분이 이해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그 힘든 싸움을.
우리는 추천 하나로.
도와주는 것 이상으로 많은 것을 바라지 않았나 싶습니다.
과정과 결과가 어찌되었든 서마허님도 쉬운 결정은 아니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힘내세요.
다음에 이런일이 또 없기를 바랍니다. 아우디도 이번 일로 보배 회원을 무시할수 없을거라 생각됩니다. 다음에 또 이런일이 있을때 또 뭉칩시다. 한분한분의 귀한 추천을 모아서요.
자라보고 놀란가슴 솥뚜껑보고 놀란다고....
언론의 힘들 봤으니 앞으로 대기업들도 긴장좀 하리라 생각합니다...
현기차는 초긴장해라 진짜!!
좋은 선례가 안되어 정말 아쉽습니다.
다음에도 이런일이 있다면.. 또 처음부터
시작하겠죠.. 그때도 이렇게 이슈화될지..
그냥 그런가보다하고 무관심해질지..
상상이 되네요..
끝까지 싸우겠다가 좋은선례를 남기겠다고 들렸고 그래서 보배님들이 힘을실어주고 했는데
한마디로 반잠수..................................................
조금 실망감을 감출수가 없습니다.
저 역시도 폭스바겐코리아, 삼성화재 보험과 5개월이 지나도록 사고수리 및 보험관련해서 싸우고 있습니다.
그간 저를 도와주신 랜트카 사장님 덕분에 차량수리를 무사히 마치고 지금 운전을 하고 있지만
랜트카 사장님은 사장님 나름대로 삼성화재와 법정싸움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제 차량수리를 내 일인것처럼 도와주신 사장님의 고마움에 저 역시도 저에게 이익하나 없는 법정싸움을 도와드리고자
그간 만들어 두었던 증거자료 및 첨부파일 정보공개요청 등 할수있는 선에서 무조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도와드리는 이유?
단순 랜트카 사장님이 고마워서가 아닌 제 차량수리 관련 일을 도와주신 사장님이 하신말이 생각나서 입니다.
저와같은 피해자가 두번다시 생기지 않도록 보험사 및 자동차회사에게 일침을 가해야 한다는 이유에서 입니다.
그 말에 저 역시도 동감을 하기에 일을 도와드리는 겁니다.
시마허님 일 처리가 잘된것 좋은일 입니다.
하지만 차후 아우디차량의 오너중 시마허님과 같은 일을 당하실분이 없을거란 보장을 할수 없습니다.
어느선에서 합의를 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생각한 바로는 시마허님 일이 잘 처리될수 있었던것은 보배드림회원님들의 관심과 수고가 있었기 때문이 아닐가 합니다.
글을 읽어보니 회원님들이 도와드린 이유 역시 제 차량의 수리를 도와주신 랜트카 사장님의 생각과 다를바 없다 봅니다.
만약 제가 시마허님이라면 아우디가 무슨 조건을 걸던간에 그딴것 신경쓰지 않고
두번다시 같은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이번기회에 확실히 집고 넘어갈거라 자신있게 말할수 있습니다.
시마허님 지금 심적으로 많이 힘들거라 봅니다.
하지만 그간 보배드림 회원님들게 도움을 요청하고 그 요청에 응답해준 회원님들을 생각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조금만 더 현명하게 대처하면 앞으로 더 좋을 텐데 왜 굳이 입막음을 하려 했는지, 참존모터스의 짧은 생각이 참 한심스럽습니다.
원만하게 처리됐는지 모르지만 모두 최선을 다한 모습에서 나온 결과라 봅니다.
그렇다고 아우디가 보배 커뮤니티의 파워를 전혀 의식하지 않거나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이전보다는 인식이 조금 바뀌지
않았을까 생각드네요.
보배 회원님들 맘 같아선 아우디로부터 고객 서비스 개선에대한 확실한 입장 발표래도 들어야 직성이 풀리겠지만 변화는
그렇게 무리하게 오는 것은 아니라 생각듭니다. 조금씩 조금씩 보배회원님들과 같은 그런 마음 가짐으로 이어간다면 기업도
고객의 작은 소리래도 귀기울이는 때가 오지 않을까 기대되네요
님은 사람들한테 乃 이거입니다~
서마허 님
님은 사람들한테 凸 이거가 되는군요....
그리고 자기 합리화 시키지 마세요
보기 안좋아요
처음부터 글 스크립한거 몽땅 있는데
처음글과비교해 볼까여?
사람들한테는 끝까지 갈거라 그런 말은 꺼내지 말았어야죠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는게 아닙니다.
거짓말에 사기꾼 밖에 더 되나요?
모든게 상식적이고 모든게 원칙대로 처리가된다면 애초에 논란글이 올라오지도 않았겠죠.
여기에 억울함을 호소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한번 올라온 사연이 판례가 되어 모두가 그렇게 혜택을 받는일은 아마도 아주 드물지 싶습니다.
여기서 추천을 해 주셨다는분들...
네 그것도 쉬운건 아니죠. 적어도 관심은 가져야 추천도 할수있으니까요.
하지만 누가 머래도 제일 마음고생 많이 한 사람은 서마허라는 사람 본인이 아니었을까요?
전 이 사건을 어떤 판례를 남겨서 다른 사람들이 득을 볼수있는 그런 장면을 기대한다는건
현실적으로 기대하기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가 왜 인지는 님들도 조금만 생각해보면
다 알지않겠습니까?
결론은 울지않는 아이에겐 젖을 물리지않으며 노력하고 찾지않는 권리는 누구도 그냥 주지않는다는것입니다.
서마허님은 당연히 받아야될 권리임에도 현실이 그냥 주지않기 때문에 노력해서 얻었다고 하는 표현이 맞지 싶습니다.
아우디에서 자기네 입장 홍보하는글 올리라고 보냈다던데요.
물론 앞으로 계속 개기면 환불이고 신차고 없다고 협박도 했겠지요.
잘못한것도 없는 사람이 무슨 합의를 보고 뭘 마무리를 짓습니까? ㅋㅋㅋ
공개적으로 사과를 받아내고 환불이나 신차교환이 당연한거 아닌가요? ㅋㅋㅋ
어떻게 마무리가 되었다는 말도 못하는 주제에 남자라고 자존심은 ㅂ ㅅ
원하는대로 새차 교환받았거나 환불 받은듯..
보배 게시판에 그 날리치는거 회원들이 그렇게 많이 도와줬는대 말이죠..
저역시 글 남겼었고요.. 암든 ㄱㅐ실망 ~
보상이냐 계속싸움이냐
보상이면 모든 내용 내려라
계속싸움이면 보상보장못한다
그랫을경우 고민 되것네요
그래도 이런 사례를 만들었다는게 좋은 결과 같구요.. 다음에 똑같은 상황이 발생 된다면 다른사람들도 같이 대응을 하면
잘 해결 될거라 생각되어 집니다. ㅋㅋ 게시글 삭제는 개인 권한이죠? 하지만 보베에 자주 들렀던 사람들은 이 히스토리를 잘 알고 기억하고 있을거라 생각 됩니다. 정말 잘 되서 다행이구요.. 현다이 기아도 잘 대응 해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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