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글 측근이 올린 글에 단 댓글을 여기에 따로 올립니다. 그냥 넘어가자는 사람들이 좀 있는데, 그러면 안되지요. 아우디 관련 관계자들인가요.
후기 사실대로 올리지말라고 하는 이유는 딱 하나져.
다른 피해자들도 같은 수준의 보상을 요구할까봐 이지요.
보배에서 난리치고 아우디 본사에까지 난리치니까 결국 "이번만 예외적으로" 보상한것이고, 앞으로는 지금까지처럼 하겠다는거 아닙니까.
결국 이렇게 난리치지 않는 다수의 피해자들은 기존대로 울며겨자먹기 식으로 피해를 감수해야 된다는 얘기입니다.
이거 온당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 소주한잔하고 둘이 털어버리면 다인가요?(예를 들자면)
좀 생각이 짧아보이네요.
사람이 화장실 들어갈때와 나올때 다르다더니, 자기 억울한일 해결되니 이제 남들은 뭐 어찌되던 모르겠다 이건가요?
물론 당사자도 그런생각으로 며칠 싸우면서 고민한거같고, 또 이제 이런식으로 그냥 넘어가는 것으로 마무리 되는거 같은데, 만일 다음에 또 이런 일이 발생하면, 또 이렇게 다들 달려들어서 난리치고 매번 이래야 되나요?
우리나라 자동차 시장이 작은게 아닙니다.
왜 ㅄ같이 이렇게 맨날 당하고만 살려고 하나요.
한국 소비자에 안맞으면 강력하게 대처해서 제조사나 딜러가 자기들끼리 해결하게 만들어야지, 무슨 자기 잘린다고 읍소.. 웃기지도 않아서.
수많은 피해자들이 분통터뜨릴때 법대로 하라고 콧방귀낄때는 언제고 자기잘린다고 읍소..
그런거에 넘어가지 마시구요, 대한민국의 소비자의 권리의 미래를 생각해서 이왕 용기낸거 한발짝만 더 내딛으시길 바랍니다.
본인이 똑같은 일 당했을때 어디까지 갈수 있을지 두고 보겠습니다.
협박에의한 합의를 종용당했는지 결과가없습니다
뭐 어떻게 됐는지가 안나와있어요 ㅎ
이번 이슈로 해결될 문제인가???
나라에서 .법을..바꿔야지 답답한소리넹
법만드는 국개의원이 기업편인데 그거 못바꾸면
그냥 에피소드에 불과하다오
뭘 요구할 수 있지요?
14년도 2월 후기? 대구모임 기대됨......2백명 모여서 꽃등심 gogogo
전 안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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