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서마허님의 처신은 모두 각자 생각하기 나름이니 뒤로 두고..
아우디코리아에서 오히려 사건을 키워서 기자 불러 고위 임원이 공개사과하고 적절한 보상조치를 취하고 또 이번 사건을 홍보했다면, 고객이 가지고 있던 AS 및 양아치 써비스센터 이미지가 개선될 뿐만 아니라 정말 쎈세이션을 일으킬 수 있는 기회였다고 봅니다.
보험회사에서 보상 크게 나간 케이스는 광고로 이용하는 것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보상 한건 크게 해 줬다고 비슷한 케이스마다 보상 다 해주지 않거든요. 이 트집 저 트집 잡고 보상 피해가기 일쑤죠.
아우디코리아나 참존에서 차후에 비슷한 케이스가 부담이 크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을까요? 어차피 인수해서 수리하고 중고로 팔던가 수출보내면 크게 손해보는 장사는 아닐텐데...(손해금 대비 홍보효과를 고려해 봤을때요)
결국 제 생각에는 아우디코리아나 참존이 바보짓 한것 같습니다. (손해는 손해대로 보고, 욕은 욕대로 먹고)^^
씁쓸하네요~ 드림카가 R8이었는데...
쩝
직수입해야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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