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직업은 보험 출동 기사이며 통화 상대는 고객님 입니다. 고객님께서 오해를 하셨는지 고객센터에서 잘못 배정된 사실을 저희 기사측에 전화하여 욕설을 하시더군요. 가만히 듣고 있어야만 한다는게 너무 서럽고 슬프네요.. tm직에 근무하시는 분들의 고충을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아직도 이렇게 갑질 욕설 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는게 너무 안타깝습니다..
현 직업은 보험 출동 기사이며 통화 상대는 고객님 입니다. 고객님께서 오해를 하셨는지 고객센터에서 잘못 배정된 사실을 저희 기사측에 전화하여 욕설을 하시더군요. 가만히 듣고 있어야만 한다는게 너무 서럽고 슬프네요.. tm직에 근무하시는 분들의 고충을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아직도 이렇게 갑질 욕설 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는게 너무 안타깝습니다..
위로드립니다. 토닥토닥
0/2000자